Vingegaard는 서사시 무대를 차지합니다

Vingegaard는 서사시 무대를 차지합니다.

Vingegaard는

Dane은 잔인한 가속을 과시합니다.

Jonas Vingegaard는 Tadej Pogacar에서 모든 것을 던져 투르 드 프랑스의 장대한 11번째 스테이지에서

우승하고 수요일에 고된 알파인 트레킹을 마친 후 디펜딩 챔피언을 전체 리더로 교체했습니다.

2021년 준우승인 Vingegaard는 결승선에서 4.9km를 공격하여 Dane의 Jumbo-Visma 팀에게 하루 종일 무자비한 공격을 받은 Pogacar를 떨어뜨렸고, 첫 번째 경주 블록에서 깨지지 않는 모습을 보인 후 금이 갔습니다.

포가카르는 공세가 라인에서 90km 떨어진 콜 뒤 텔레그라프(Col du Telegraphe)에서 경쟁자들을 물리쳤고,

숨이 막힐 듯한 콜 뒤 갈리비에(Col du Galibier)는 마지막 등반 전에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기도 했다. 2,412미터에서 절정에 달하는 Col du Granon.

그러나 Vingegaard의 잔인한 가속은 슬로베니아인의 얼굴에서 미소를 지웠고 Pogacar는 갑자기 공기를 마시기 위해 그의 저지를 열었습니다.

Vingegaard는 그의 초기 공격과 금세기 최고의 Tour 스테이지에서 Jumbo Visma 복장으로

모든 위험을 감수하는 전략에서 자신의 기회를 희생한 팀 동료 Primoz Roglic의 공격에 대한 보상을 얻었습니다.

공격 후 Vingegaard는 뒤돌아보지 않고 그날의 마지막 생존자인 프랑스인 Warren Barguil과 인기 그룹에서 솔로로 앞서간 콜롬비아인 Nairo Quintana를 따라 잡았습니다.

Quintana는 59초 뒤쳐진 2위를 차지했으며 프랑스의 Romain Bardet는 1분 10초 차이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Vingegaard는

먹튀검증커뮤니티 “팀은 환상적이었습니다. 특히 Primoz. 그는 리더 중 한 명이고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그는 얼마나 관대함을 보여줬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정말 훌륭한 라이더입니다. 투어 무대에서 우승하고 노란색 저지를 입는 것은 제가 항상 꿈꿔왔던 것입니다. “라고 Vingegaard가 말했습니다.

“Tadej는 아마도 세계 최고의 라이더일 것입니다. 그에게서 노란색 져지를 빼앗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그것을 되찾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고 나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지난 3km에서 한계에 다다랐고, 그냥 끝내고 싶었습니다. 잔인하고 잔인했습니다.”

포가카르는 12번째 스테이지에서 브리앙콩(Briancon)에서 상징적인 알프 뒤에즈(Alpe d’Huez)까지 닳아빠진

펠로톤을 타고 2,642m의 콜 뒤 갈리비에(Col du Galibier)를 지나 콜 드(Col de)로 끝없는 등반을 하는 등 알프스에서 또 다른 잔인한 날을 앞두고 싸울 것을 맹세했습니다. 라 크루아 드 페르.

“갈리비에에서 처음으로 기분이 좋았다. 나는 공격을 받았고 그들은 나를 괴롭혔다.”라고 COVID-19로

두 명의 UAE 에미레이트 라이더가 경주에서 기권한 후 팀이 약화된 23세의 Pogacar가 말했습니다.

Pogacar는 “전체 점보 팀은 매우 강했고 그들은 더 강했습니다. 갑자기 Granon에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내 날이 아니었지만 계속 싸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시간을 되돌리려고 노력할 것이다. 너희들에게 그것은 보기에 좋을 것이다. 오늘은 나쁜 날이었지만 내일부터 나는 다시 공격할 것이다.”

전체 순위에서 Vingegaard보다 39초 앞서서 하루를 시작한 Pogacar는 지친 얼굴에 2분 51초 뒤진 7위로 선을 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Vingegaard는 Bardet를 2:16으로, 3위 Pogacar를 2:22로 앞서고 있습니다.

Ineos-Grenadiers 팀은 피해를 제한했으며 Thomas는 4위, Yates는 당일 6위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

2018년 챔피언인 Thomas는 Pogacar에 4초 뒤진 전체 4위, Yates는 동료보다 40초 뒤쳐진 6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