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는 중요한 표식을 설정했습니다

Serena Williams는 중요한 표식을 설정했습니다. 별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Serena Williams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오픈 시대에 23개의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을 획득한 그녀의 기록은 단독이지만 Williams의 테니스 유산은 통계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7년 전, Serena Williams는 계속해서 그녀의 경력 기록과 그녀의 주장을 역사상 가장 위대하다고 주장하면서 한

기자가 그녀에게 그녀의 시야에 있는 모든 시간 기록을 확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Williams는 당시 19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는데, Chris Evert와 Martina Navratilova가 세운 18개의 마커를 겨우 넘어섰습니다. 그녀는 깊은 한숨을 쉬었지만 미소를 지었습니다. “스테파니 그라프가 있습니다. 그녀도 [22] 있습니다.” 그녀는 주저 없이 말했습니다. “거기 있어, 난 볼 수 있어. 네가 보인다고 해서 닿을 수 있는 건 아니야.”

Williams는 화요일 Vogue에서 40세의 임박한 은퇴를 발표한 후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녀의 경력의 마지막 토너먼트를

치룰 것이며 기록을 위해 그녀는 당시 자신이 설정한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17년 호주 오픈에서 딸 알렉시스 올림피아를 임신한 윌리엄스는 그라프를 제치고 오픈 시대 기록인 23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야기가 달라졌다. 프로 테니스의 오픈 시대가 오랫동안 스포츠

기록의 중요한 표시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마가렛 코트가 획득한 24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것은 전문가와 팬들에 의해 유포되었고 Williams는 결국 그것을 사들여 합법화했습니다.

화요일 그녀의 Vogue 에세이에서 그녀는 Court의 그랜드 슬램 카운트와 일치시키려는 시도에 대해 솔직했습니다.

Serena Williams는

Williams는 “그 기록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거짓말이 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분명히 해요. 하지만 매일 나는 그녀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랜드슬램 결승전이라면 네, 그 기록을 생각하고 있어요. 어쩌면 내가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했고 그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보기에는 30개 이상의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어야 했다.”

중요한 것은 Williams가 27년의 경력 동안 별표 없이 그녀를 따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표시를 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여자 경기에서 볼 수 없었던 테니스 수준에 도달했고 놀라운 경력을 남겼습니다.

1999년 17세에 US 오픈 챔피언이었던 십대 성공의 격동과 함께 시작되었으며, 그녀가 2번째 우승을 하는 데 2년 반이 걸렸습니다.

그녀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해 중 하나를 결합하여 그녀의 여동생 Venus와 함께 2002년에서 2003년 사이에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스포츠를 발전시켰습니다.

그녀는 각 결승전에서 Venus를 꺾고 4연속 그랜드 슬램 타이틀인 Serena Slam을 획득했습니다.

그녀의 여동생과의 복식 파트너십(그들은 거의 플레이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랜드 슬램 결승전에서 14승 0패라는 기이한 기록을 세웠다)은 계속해서 꽃을 피웠습니다.

Williams가 부상, 우울증 및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인해 계산해야 하는 수많은 좌절을 고려할 때 그녀의 장수는 믿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전문가들이 그녀가 재능을 낭비하고 있다고 경고하면서 2007년 호주 오픈에 81위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결승전에서 마리아 샤라포바를 무너뜨리며 끝을 맺었습니다. 4년 후,

그녀는 첫 번째 폐색전증에서 회복되어 30세 이후에 10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더 획득하는 등 커리어 최고의 날을 즐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