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ciardo와 Mercedes의 대화가 가속화됨에

Ricciardo와 Mercedes의 대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Hamilton은 F1을 그만두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Ricciardo와

오피사이트 주소 7차례 우승한 챔피언은 떠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리치아르도를 예비 드라이버로 노린다는 소문

루이스 해밀턴은 메르세데스가 7번의 챔피언이 은퇴할 경우 잠재적인 대체자로 다니엘 리치아르도를 라인업할 것이라는 추측 이후 가까운 장래에 포뮬러 원을 떠날 계획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Ricciardo는 자신이 Mercedes와 대화 중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지만 가능한 모든 옵션을 모색하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네덜란드 그랑프리 폐막 단계에서 1위에서 4위로 미끄러지면서 막스 베르스타펜(Max Verstappen)에게 패스됩니다.
루이스 해밀턴이 네덜란드 그랑프리 우승을 놓친 팀을 공격하다
더 읽기
2주 전 McLaren은 다음 시즌에 Ricciardo를 Oscar Piastri로 교체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2023/24

시즌 F1 자리를 차지할 호주인의 기회는 제한적입니다. 해밀턴은 다음 시즌이 끝나면 메르세데스와의 현재 계약이 종료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39세가

되며, 올해 팀이 일정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가 2023년 이후에 경주할 것인지에 대한 추측이 계속되었습니다.

광고

목요일 아침에 메르세데스는 해밀턴이 떠날 경우 운전자가 부족해지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으며,

리치아르도는 2023년에 메르세데스의 예비 운전자가 되는 것을 고려 중이며 필요한 경우 그의 신발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이번 주말 몬차에서 열린 이탈리아 그랑프리를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리치아르도 옆에 앉아 있던 해밀턴은 F1을 떠날 계획이 있다는 제안을 일축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은퇴와 중단에 대한 이야기로 오르락 내리락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느껴본 것보다 더 건강해진 느낌이 들고,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조만간 멈출 생각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댄.” 메르세데스와 대화를

나눴는지 묻는 질문에 경비원을 지키는 리치아르도는 “노코멘트”만 하며 논의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Ricciardo와

“사실은 내년과 미래를 위해 모든 옵션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

아직도 내년이 어떨지 모르겠다. 나는 그리드에 있고 싶고, 경주하고 싶습니다. 비록 지금이 내 경력에서 힘든 시간이었지만, 여전히 스포츠에 대한 사랑,

여전히 여기에 있고 싶은 열망을 앗아간 것은 아닙니다.” Ricciardo가 내년에 그리드에 남을 수 있는 주요 옵션은 Aston Martin에 합류하는 Fernando Alonso를 대신하여 Alpine 팀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Hamilton은 Ricciardo가 Mercedes의 예비 드라이버보다 더 나은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팀에 합류한다면 그를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그가 경주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모두가 경주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지만 물론 그가 우리 팀의 일원이라면 훌륭할 것입니다. 내가 그의 매니저라면 그는 경주를 할 것입니다.”

해밀턴은 궤도에 있는 몬자에서 또 다른 힘든 주말을 맞이합니다. 그의 팀의 전략 호출로 인해

네덜란드에서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있는 기회를 얻은 후, 그는 이탈리아에서 파워 유닛 교체를 가져와야 하며, 이는 그를 그리드의 뒤쪽으로 강등시킬 것입니다. Hamilton은 Alonso를 공격한 후 Spa에서 추락했고 사고로 인해 그의 엔진이 입은 손상이 아직 수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할당된 것보다 더 많은 새 구성 요소를 가져오고 벌칙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세계 챔피언십에서 6위이며 동료인 조지 러셀(George Russell)에 30점, 선두인 레드불의 맥스 베르스타펜(Max Verstappen)에 152점 뒤져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