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는 나와 같은 Gen-Xer입니다

Liz Truss는 나와 같은 Gen-Xer입니다. 지금 우리가 권력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

Liz Truss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내가 자란 상대적인 글로벌 안정성은 오래 전에 사라졌지만 내 또래 중

한 명은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은 것처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차기 총리는 직무에 맞지 않는 나이가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필요한 경험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물론 그럴 수도 있지만요. 나와 거의 같은 나이를 의미한다. 그것은 일어날 수밖에 없었다. 나는 학교를 그만둘 만큼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는 무표정한 경찰과 교사들에게 익숙하다.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동료 중 한 명을 만나는 것은 말 그대로 시간 문제였습니다. 40대 총리에 대해 이상한 것은 없습니다.

David Cameron이 최고 직책을 맡았을 때 43세였습니다. 그가 총리가 되었을 때 나는 36살이었고, 봄철 닭이 아니라 정치가 느끼는 것보다 더 탄력이 있었다.

토니 블레어도 25년 전 집권했을 때 43세였습니다. 1997년에서 25번을 선택하면 오늘날의 보수당 리더십 경쟁자가 태어나기

전인 1972년에 도착합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과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마가렛 대처(Margaret Thatcher)

가라오케 추모 공연을 할 때, 그들은 수에즈 위기가 신노동당(New Labour)에 있었던 것처럼 오늘날 영국이 직면한 도전과 관련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습니다.

과거가 중요하지 않다는 말은 아니다. 그러나 역사는 현재를 인질로 잡아서는 안 된다.

대처가 사임했을 때 수낙은 10살이었다. 트러스는 5살 연상이었습니다. 그녀와 나는 같은 옥스포드

대학에 동시에 다녔지만 다른 것을 공부하고 다른 군중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90년대 중반 Truss의 사진과 그녀가 자민당 회의에서 연설하는 바이러스성 비디오를 볼 때면 인식의 깜박임이 있습니다. 중년이면 누구나 20대 초반의 그 사람일 정도로 리즈 트러스는 틀림없다.

Liz Truss는

그 때의 제 사진을 보면(아쉽게도 영상은 없습니다) 제가 아직 어린아이였고, 어른이 되어 노는

중이었고, 언제 그것이 가식을 그만뒀는지, 언제가 되었는지 알 수 없다는 생각뿐입니다. 그것이 완전히 한 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조안 디디온은 이렇게 썼습니다. “스물한 살, 스물한 살, 심지어 스물셋이 된 것의 복합적인 축복 중 하나는

이와 같은 일은 없었고 모든 반대의 증거에도 불구하고 이전에는 누구에게도 일어난 적이 없다는 확신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착각이 아닙니다. 각 청소년 세대가 등장하는 세계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게 있어서 그것은 대절제(Great Moderation)였습니다. 즉, 글로벌 분쟁이 상대적으로 없는 것과 함께 장기간의 경제 팽창이었습니다.

냉전의 종식은 정치에 안전하게 지루함을 느끼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모른 채 많은 사람들이 답답하다고 여겼던 미지근한 자유주의적 합의와 예산이 급증하는 평화 배당금을 낳았습니다.

블레어가 D:Ream의 노래 Things Can Only Get Better를 1997년 캠페인 주제로 사용했을 때 그것이 사실로 느껴졌습니다.

그가 신노동당을 “영국 국민 전체의 정치적 무기”라고 묘사했을 때, 그것은 과격하게 들렸지만 불길하지도

않았고(오늘날의 포퓰리즘적 분위기에서 그에 상응하는 자랑거리가 될 수 있는 것처럼) 터무니없지도 않았습니다. 상승하는 전국적인 조류는 분명히 보수당을 쓸어버리기 위해 오고 있었습니다.

Truss는 당시 자유민주당을 그만두고 보수당에 합류했는데, 이는 강한 이념적 헌신을 보여줍니다.

우리 세대의 어떤 20대도 쿨하게 만든 선택이 아니다. 아니면 결국 반등할 것이라는 내기를 걸고 시장 바닥에 있는 우량 기관의 주식을

사는 슬기로운 정치적 투자 결정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대박을 쳤을 수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