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는 Sam Rainsy의 ‘캄보디아 해방’

CPP는 Sam Rainsy의 ‘캄보디아 해방’ 주장을 무시

CPP는 Sam

오피사이트 캄보디아 인민당(CPP)의 고위 관리는 훈센 총리 가족의 “손아귀”에서 “캄보디아를 해방”한 다음 국가 소유권을 캄보디아에 반환하는 것이 목표라고 주장한 전 야당 지도자 Sam Rainsy의 발언을 무시했습니다. 사람들.

CPP 대변인 속이산(Sok Eysan)은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레인시(Rainsy)의 발언에 대해 일요일에

캄보디아를 훈족으로부터 해방시키겠다는 목표를 확인하고 훈 마네(Hun Manet) 중장이 차기 총리 후보가 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ainsy는 캄보디아 국민 전체를 대표하는 애국심과 민주주의 세력의 이름으로 캄보디아를 사유재산으로 주장한 “훈센 씨족”으로부터 캄보디아를 해방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훈센 가문이 캄보디아의 1600만 인구를 구성하는 400만~500만 가문 중 차기 최고 지도자를 내세울 수 있는 훈센 가문만이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전임 야당 지도자는 국내외의 정치적 성향이나 혈통에 관계없이 수백만의 평범한 가정에서

각계각층의 젊은 캄보디아인들에게 다음 세대를 찾고 선출할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여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지도자.

그는 “권력 있는 아버지가 국가를 이끌어갈 자녀를 키우는 개념을 절대적으로 거부하고, 아들과 동등하게 국가를 이끌 자격이 있고 기술이 비슷한 다른 젊은이들을 배제한다”고 말했다.

이 문제에 대해 CPP의 Sok Eysan 대변인은 어제 추방된 Rainsy가 집권당과 훈센 총리와 그의 가족을 공격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CPP는 Sam

“이 불법 반군 수감자가 훈센 총리와 그의 가족, 특히 당의 차기 총리 후보인 훈 마네

각하를 반복적으로 공격한다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하지만 욕과 공격은 정상이고 야당의 문화이기 때문에 이상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반복되는 공격과 수상과 훈 마네의 인격을 부정적으로 묘사하는 것은 이 “불법 반군 포로”가 얼마나

절망적이며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는지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그들은 더 이상 정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개인에 대한 비방과 비방에 의존하고 대신 다른 인신 공격을 해야 합니다.

Sam Rainsy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캄보디아 사람들은 Hun Sen 총리와 그의 가족을 잘 알고 있습니다.

Eysan은 Rainsy가 주장한 대로 총리가 캄보디아를 가족의 소유로 삼는다면 캄보디아 인구 1,500만~

1,600만 명에게 이에 동의하는지, 그런 사례가 있었는지 여부를 물어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훈센 총리의 지도력을 지지하는 이유이며 그의 지도력 아래 국가와 캄보디아

국민을 위한 내부 분열, 지배적인 평화 및 정치적 안정이 없는 이유입니다.

9월 13일 훈 마네 중장은 “처음에는 아버지(샘 레인시)가 아버지를 질책했다가 아버지가 논평에 답하지 않자

나에게 등을 돌리고 총리 후보라고 공격했다. 그는 다른 청소년들이 기회를 박탈당했다고 말합니다

. 캄보디아에는 뛰어난 후보자가 많고 CPP에도 유능한 후보자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총리 후보에 대한 지지가 한 개인이 아닌 집단적으로 이뤄졌다고 덧붙였다.

훈 마네 중장은 이전에 레인지가 창당한 촛불당은 젊은이들이 주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