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자비에 캠벨의 사임이 계속되는

CEO 자비에 캠벨의 사임이 계속되는 에센동 혼란
최근 감독·회장 퇴임 후 세 번째 시니어 교체
클럽 COO 닉 라이언, 임시로 역할 맡
Xavier Campbell은 Essendon의 유동적인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CEO 자리에서 사임했습니다.

CEO 자비에

먹튀검증커뮤니티 Essendon의 CEO인 Xavier Campbell은 AFL 클럽에서 격동의 기간이 계속됨에 따라 거의 9년 동안 그 자리에서 사임했습니다. Bombers의 고위 경영진 구조의 최신 변화는 Ben Rutten 코치가 경질된 지 며칠 만에 이루어졌으며,

클럽 회장 Paul Brasher도 이번 달에 클럽을 떠났습니다.

캠벨은 수요일 아침 스태프와 선수들과의 회의에서 사임을 발표했으며, 2009년에 도착한 Bombers와

13년 간의 관계를 마감했습니다. 그는 언론에 자신이 이사회와 새 회장인 David Barham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Ben Rutten은 토요일에 Bombers에 의해 ‘실망스러운’ 대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Essendon의 코치로 남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에센동 AFL 감독 벤 루튼, 폭격기 혼란 일주일 만에 경질

최근 경질된 벤 루튼 감독의 지지자였던 캠벨은 지난 5월 2024시즌 종료까지 2년 계약으로 CEO로 재계약했다.

그러나 지난주 이사회 회의에서 Barham이 Brasher에서 회장으로 취임한 후 Alastair Clarkson을 추격하는 데 실패하면서 클럽을 완전히 뒤집어 엎었습니다.

캠벨은 자신이 사임할 적기라고 말했고, 클럽이 최종적인 성공을 거두고 궁극적으로 프리미어

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부서진 클럽이 Barham 아래에서 단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EO 자비에

“나는 우리가 그렇게 하기를 희망한다”고 그는 말했다. “이것이 필요한 것은; 집중적이고

잘 지원되는 회장, 이사회의 의도, 전략 및 목소리에 있어 단합된 이사회,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고, 클럽, 클럽이 향하는 방향 및 이를 수행할 수

있는 팀을 믿는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회원 및 팬의 지원 거기.

“우리의 연주 그룹은 이것보다 더 적은 가치가 없습니다. 우리 AFLW 팀은 이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 팬과 멤버들은 그럴 자격이 있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Campbell은 “Essendon 34″의 2016년 중단을 포함하여 Bombers를 보충제 사가의 여파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성명에서 Barham은 무용담의 여파 속에서 Essendon의 “거버넌스, 문화 및 구조적 프로세스”를 개혁하고

AFL 반도핑 및 Wada 항소와 관련된 법적 절차를 관리하는 데 있어 Campbell의 강력한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Campbell은 또한 스캔들의 여파로 선수들을 재계약하고, 스폰서를 유지하고, 관련 부채를 없애고, 클럽이 재정 강국이 되도록 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Essendon은 올해 결선 진출에 실패하여 전년도 결선에 이어 15위에 올랐고 Bombers는 2004년 이후 결선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클럽은 즉시 새로운 CEO를 영입하는 절차에 착수할 것이며, Nick Ryan이 맡게 될 것입니다. 그 동안의 역할.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