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osheh Ashoori는 이란에서 수년간 가족과 재회

Anoosheh Ashoori는 가족을 만나다

Anoosheh Ashoori는

Nazanin Zaghari-Ratcliffe와 Anoosheh Ashoori는 이란에서 수년간 구금된 후 영국에서 가족과 재회했습니다.

영국-이란 국민은 목요일 이른 시간에 RAF Brize Norton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났습니다.

Zaghari-Ratcliffe 부인의 일곱 살 난 딸 Gabriella는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어머니를 안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아슈리 씨의 딸 엘리카는 아버지를 뵙게 된 기쁨을 이야기하며 부부가 도착한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가브리엘라가 “그게 미라입니까?”라고 묻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Oxfordshire의 공항에서 비행기의 계단을 내려가기 전에.

Zaghari-Ratcliffe(43세)와 Ashoori(67세)는 몇 달 간의 협상 끝에 석방이 확정된 후 수요일 마침내 테헤란을 떠났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외무장관은 두 사람이 마지막 순간까지 이란을 떠날지 여부가 불확실했지만 좋은 분위기였다고 말했다.

Tulip Siddiq 의원은 Gabriella가 그녀의 아버지 Richard가 집에 돌아오는 어머니에 대해 “다리를 당기고 있는지”
그녀에게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Anoosheh

그녀는 “가슴이 뭉클했다”고 말하면서 가브리엘라가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리처드 래트클리프의 여동생 레베카는 “어린 소녀가 마침내 엄마와 아빠를 되찾았다”고 말했다. 가족.

그들은 재회하다

그녀는 BBC에 두 가족이 안전한 집으로 갔고 “가브리엘라가 6년 만에 처음으로 리처드와 나자닌 사이에서 잤는데,
아주 특별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아침에 오빠로부터 메시지를 받았고 그를 “매우 활기차다”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다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는 2016년 이란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음모를 꾸민 혐의로 기소된 후 6년 동안 구금된 Zaghari-Ratcliffe의 시련의 끝을 표시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4월 정부에 대한 선전 혐의로 1년 추가 징역과 1년 여행 금지를 선고받았다. 은퇴한 토목 기사인 Ashoori는 2017년 간첩 혐의로 구금되어 10년 형을 선고받았다. .

둘 다 일관되고 강력하게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그들의 석방은 이란이 영국 탱크와 장갑차를 주문한 1970년대부터
영국이 이란에 거의 4억 파운드의 빚을 갚은 후 이루어졌습니다. 1979년 이란 혁명 이후 영국은 주문을 취소했고
이란은 인도되지 않은 차량에 대해 환불을 요구했다.

수요일 Truss는 이 부채가 “합법적”이라고 말했으며, 이 부채와 수감자들은 “[이란과의] 양자 관계에서 평행한 문제”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돈이 이란에 대한 제재에 따라 지급될 것이며 인도주의적 목적을 위해 울타리가 쳐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 구금자인 이란, 영국, 미국 국적을 가진 모라드 타바즈는 출소했지만 여전히 이란에 남아 있습니다. 장관들은 그의 귀국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66세의 사업가이자 야생 동물 보호 운동가는 환경 및 과학 프로젝트를 수행한다는 명목으로 이란의 전략 지역에 대한 기밀 정보를 수집한 혐의를 받았지만 그는 이를 부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