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명의 학생들에게 여전히 영향

4억 명의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4억 명의 학생들

4억500만 명의 학생이 있는 23개국의 학교가 여전히 코로나19로 인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문을 닫았다고
유엔아동기금이 밝혔습니다.

자선단체 유니세프(Unicef)는 1억 4,700만 명의 어린이가 대면 교육의 절반 이상을 결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일부 취약한 어린이, 특히 소녀들은 다시 문을 연 학교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유니세프의 캐서린 러셀(Catherine Russell) 이사는 어린이들이 “팬데믹의 숨겨진 희생자”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코로나바이러스의 가장 심각한 건강 영향에 덜 취약했지만 전염병의 학교 폐쇄로 인해 그들의 삶은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

2020년 3월, 전 세계 150개국이 학교를 완전히 폐쇄했으며 추가로 10개국이 부분 폐쇄되었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 19명은 여전히 ​​일부 학교가 문을 닫은 상태입니다.

필리핀, 온두라스, 솔로몬 제도, 남태평양의 바누아투 등 4개 국가에서 최소 70%가 폐쇄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니세프는 이 비율을 완전 폐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학교를 그만두고 착취에 취약해질 위험이 있는 사람들을 가장 두려워합니다.

4억

“일부 아이들은 가족이 너무 가난했기 때문에 직장으로 옮겨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소녀들도 조혼을 하게 되는데 이는 끔찍한 운명입니다.”

아이들이 밖에서 노는 것도 제한되는 필리핀에서는 가을에 몇몇 학교가 등교를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집에 남아 있습니다.

13세의 Chloe Almojuela Dikit은 온라인 수업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가르침과 반 친구들, 활동과 학업이 그리워요. 바로 우리가 학교에서 하는 일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인 Dioecro Albior Dikit은 쓰레기를 수거하고 판매할 물건을 찾아 청소함으로써 가족을 부양합니다.

그는 딸이 학교로 돌아가기를 원하고 그녀가 수업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술 측면에서 놓친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Dikit 씨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람들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직접
대면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Dikit 씨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자주 교류할 때 ‘아, 이거 괜찮나요?’와 같은 아이디어를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그런 것들이 필요합니다.”

유니세프에 따르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전역에서 읽기, 쓰기, 수학 능력이 팬데믹 이전에도 가장 낮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1월 우간다에서 학교가 다시 문을 열었을 때 학생 10명 중 1명은 학교에 가지 못했습니다.

극심한 홍수로 많은 학교 건물이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유니세프는 457개의 고성능 텐트를 제공했습니다.
일부는 서쪽 광산 마을인 Kasese로 갔습니다.

이 지역의 Bulembia 초등학교에서 한 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는 Lillian Nikaru는 BBC 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교사들은 또한 십대 엄마가 된 소녀들을 포함하여 소녀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설득하기 위해 가정집에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