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준비 되었나요? 집으로 돌아가는 것 복잡

해외 여행 여행자는 PCR 검사를 확보하거나 최근에 COVID-19에서 회복되었음을 증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팬데믹이 처음 발생했을 때 많은 캐나다인들이 다가오는 휴가를 연기해야 ​​했습니다.

2년 후, 3월 방학이 다가오고 COVID-19 제한이 해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행 계획을 되살리기 위해 열심입니다.

슬롯 제작

캐나다에 기반을 둔 여행사 플라이트 센터(Flight Center)는 3월 캐나다 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 예약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700%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억류된 수요가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Flight Center 대변인 Allison Wallace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 그들이 기다려온 여행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팬데믹이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여행자들은 캐나다로 돌아갈 때 여전히 많은 규칙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재입국을 위한 COVID-19 테스트 결과 제공, 도착 시 다른 테스트에 무작위로 선발될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이체의 확산으로 인해 프로세스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해외 여행 준비

집으로 돌아가려면 캐나다인은 항공편 출발 또는 육지 국경에 예정된 도착 후 72시간 이내에 분자 검사 음성(예: PCR 검사)의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Omicron의 급속한 확산과 해외 여행의 증가로 인해 캐나다인은 사전 시험을 예약하거나 제 시간에 결과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이나 다른 곳에서 자동차로 국경을 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단지 여행을 목적으로 하고 시민이 아닌 경우 약속을 잡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Wallace가 말했습니다.

귀가 복잡 해외 여행

Snowbirds David와 Dianne Fine은 현재 애리조나 주 유마에 있는 RV 공원에 살고 있지만 4월 초에 온타리오주 헵워스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부부는 수천 마리의 캐나다 눈새가 캐나다로 돌아오기 전에 미국에서 동일한 사전 입국 테스트를 위해 줄을 서게 될 4월에 적시에 테스트를 받는 것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David Fine은 “사람들이 국경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라고 걱정했습니다. “난장판이 될거야.”

Wallace는 지연을 피하기 위해 여행자에게 여행 목적지 근처의 클리닉에서 귀국 테스트를 미리 예약할 것을 조언합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Fine은 가장 좋은 해결책은 연방 정부가 예방 접종을 완전히 마친 여행자에 대한 사전 입국 테스트 요구 사항을 폐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인 박사는 “백신이 3개 있는 사람은 PCR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책임이 있고 의무를 다했습니다.”

이러한 간청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오미크론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국가의 여행 규칙이 유지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테레사 탐(Taresa Tam)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Chief Public Health Officer)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런 상황에서 이러한 조치를 줄이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