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케인의 동점골은 경기 종료 6분

해리 케인의 동점골은 경기 종료 6분 만에 토트넘을 얻었습니다.

경기 종료 6분 만에 해리 케인의 동점골을 터트린 토트넘은 런던 더비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했다.

Stamford Bridge는 Thomas Tuchel과 Antonio Conte 사이의 화난 대결로 끝났고 두 감독 모두 레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첼시가 2회 리드를 했고 끝에서 케인의 헤딩슛이 토트넘에게 득점을 주기 전에 템퍼가 치솟았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첼시는 전반전을 지배했고 전반 19분에 그들이 리드할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해리 케인의

두 여름 계약이 합쳐져 얻은 칼리두 쿨리발리는 마크 쿠쿠렐라의 코너킥에서 강력한 발리슛을 날렸다.

해리 케인의

토트넘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케인은 최고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러나 Pierre-Emile Hojbjerg의 슛이 Edouard Mendy를 제치고 68분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첼시는 심판 안토니 테일러가 카이 하베르츠에 대한 도전에 대해 로드리고 벤탄쿠르에게 페널티를 주지 않은 것에 분노했다.

이어지는 근접전은 두 감독 간의 대면 분노로 이어졌고, 결국 첼시의 감독인 투헬과 토트넘의 콘테는 옐로카드를 받았습니다.

질서가 회복되자 제임스가 라힘 스털링의 패스로 골을 넣으며 첼시가 다시 앞서갔다.

의기양양한 터치를 따라 Conte를 지나쳐 달려가며 축하하는 Tuchel이 흥분했습니다.

첼시는 케인이 이반 페리시치의 코너킥을 헤딩할 때까지 2경기에서 6점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Tuchel과 Conte 사이의 악수로 끝나지 않고 두 사람 모두 행진 명령을 받는 것으로 끝나는 쌍 사이의 또 다른 흉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첼시는 오랫동안 더 나은 팀이었기 때문에 이것이 잃어버린 기회라고 느낄 것입니다.

한 번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상황에서 리드를 두 번 잃는 데 그쳤고, 그 다음에는 사실상 게임의 마지막 동작이라는 고통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의 명백한 분노가 가라앉으면 Tuchel은 실제로 승리를 가져왔어야 하는 Chelsea의 경기력의 상당 부분에 만족할 것입니다.

첼시는 로멜루 루카쿠가 이끌었을 때보다 더 효율적으로 압박했다.

리듬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여전히 포인트를 얻기에 충분했던 Spurs보다 더 침착하고 컴팩트한 라인이었습니다.

Tuchel은 Bentancur가 Havertz에 뛰어들었을 때 Anthony Taylor가 파울을 주지 않은 이유에 대해 질문할 것입니다.

그리고 Chelsea는 또한 케인이 홈으로 돌려준 Perisic의 코너킥 전에 Cucurella가 반칙되었다고 느꼈습니다.

두 매니저 사이의 장면은 드라마의 일부였으며 감정이 고조되는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Tuchel과 Conte 모두 당국의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more enws

첼시의 여름 계약은 쿨리발리와 쿠쿠렐라가 한 골과 스털링을 위해 결합함에 따라 기여했습니다.

James를 설정했지만 마지막 휘슬에서 누가 더 만족한 감독인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Conte의 애니메이션은 특히 경기 종료 휘슬 이후에 그가 타이틀을 획득한 클럽으로 복귀할 때 이 결과가 그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Hojbjerg가 동점을 기록했을 때 그는 반대 번호 Tuchel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첼시의 감독이 종료 휘슬이 울린 후 콘테의 손을 놓는 것을 꺼려하는 것처럼 보였을 때 다시 관련되었습니다.

결국 토트넘은 장기전에서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무승부로 기뻐할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