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우크라이나 가 EU에 가입하는 데

프랑스우크라이나 가 EU 20년 예상

프랑스우크라이나 가 EU

프랑스의 유럽 담당 장관은 우크라이나의 EU 가입 제안이 “15년 또는 20년” 동안 마무리될 수 없다고 말했다.

파리에서 열린 라디오 J에서 클레멘트 본은 “우리는 정직해야 한다. 우크라이나가 6개월 또는 1, 2년 안에 EU에 가입할 것이라고 말한다면 거짓말이다.

“아마 15년, 20년 후에,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의 발언은 러시아의 침공 이후 블록에 신속히 진입하려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의 희망에 찬물을 끼얹었다.

Beaune은 우크라이나를 더 빨리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보다 느슨한 “유럽 정치 공동체”를 만들겠다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제안을 반복하면서 “나는 우크라이나인들에게 어떤 환상이나 거짓말도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젤렌스키는 그가 “이러한 타협”이라고 부르는 것을 거절하고 완전한 EU 회원국을 향한 과정의 즉각적인 시작을 주장했습니다.

Beaune은 Macron의 제안이 “유럽 정치 공동체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대안”이 아니라고 강조하면서 “그것이 나중에 회원 가입을 막지는 못한다”고 강조했습니다.

EU와 나토에 가입하려는 우크라이나의 열망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침공을 시작한 주요 원인으로 여겨진다.

프랑스우크라이나

마크롱의 유럽 정치 공동체 구상은

6월 EU 정상회의에서 논의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 계엄령 8월까지 연장
우크라이나는 계엄령을 8월 23일까지 3개월간 연장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2월 24일 일반 군사 동원 소집과 함께 이 법령에 처음 서명한 이후 두 차례에 걸쳐 한 달 동안 연장했다.

오늘 우크라이나 의회는 러시아가 동부 돈바스 지역에 계속 공세를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세 번째 연장을 절대 다수결로 통과시켰습니다.

젤렌스키의 헌법재판소 대리인인 페디르 베니슬라프스키는 이번 90일 연장 결정이 “반격은 방어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 말했다.

우리와 함께라면 오늘까지 우크라이나 전쟁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십시오.

우크라이나 정부는 러시아에 영토를 양도하는 것과 관련된 휴전 협정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 대통령 보좌관은 모스크바가 새롭고 더 피비린내 나는 공세를 시작한다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고 말했다.
폴란드 대통령은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 의회에 직접 연설한 첫 외국 정상이 됐다.
Andrzej Duda는 우크라이나만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권리가 있으며 국가는 1인치의 땅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슬로뱌스크와 세베도네츠크 시를 점령하려는 노력으로 인해 우크라이나 동부의 상황이 “극도로 어렵다”고 인정했다.
우크라이나, 네 방향에서 러시아군 공격 격퇴
영국의 군사 정보국은 모스크바가 세베도네츠크 공격에 터미네이터 탱크를 배치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러시아가 점령한 도시 에네르호다르에 임명된 시장이 폭발로 부상을 입었다고 시의 선출된 시장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