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몬순은 파키스탄에서 수백만 명에게

파키스탄 홍수: 몬순은 파키스탄에서 수백만 명에게 불행을 가져다줍니다.

수백만 명이 파키스탄에서 홍수로 피해를 입었고 수백 명이 사망했으며 정부는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금요일,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은 지난 24시간 동안 34명을 포함해 6월 이후 90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남부 신드(Sindh) 주의 수쿠르(Sukkur) 구시가지에서는 사람들이 피난처를 찾는 동안 낡은 텐트가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침대에 앉아 있습니다. 모든 소유물이 물에 잠겨 있습니다.

거리는 물에 잠겼고 플라스틱 쓰레기는 하수관에서 뿜어져 나왔습니다. 더러운 물의 큰 웅덩이가 모여 배수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먹튀검증커뮤니티 주민들은 고인 물이 수인성 질병을 가져올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Sindh 지방에는 일주일 내내 비가 내렸고, 집으로 돌아가 무엇을

구할 수 있는지 보기를 바라는 지역사회는 잠시 쉬었습니다.

도심에 있는 많은 집들이 피해를 입고 벽만 남았습니다.

Sindh 지방에서만 홍수로 3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폭우가 더 내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좁은 거리를 따라 사람들은 텐트를 칠 수

있는 마른 땅을 사용합니다. 금요일에 Shehbaz Sharif 총리는 인구의 약 15%인 3,300만 명이 홍수로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는 더 많은 국제적 지원을 호소했고 샤리프는 이슬라마바드에서 외국 대사들과 회의를 가졌다.

그는 이번 시즌 홍수로 인한 손실이 2010-11년 홍수 동안의 손실과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파키스탄 홍수

앞서 셰리 레먼 기후장관은 “평소에는 비가 3~4회밖에 내리지 않는 반면에 8번째 몬순 주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슈퍼 홍수 급류의 비율은 충격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여름 시즌이 시작된 이후 여러 차례의 몬순 주기가 파키스탄을 강타하여 전국에 걸쳐 400,000채 이상의 가옥이 파괴되었습니다.

유엔 재난구호국 OCHA(인도주의업무조정국)에 따르면 최소 18만4000명이 난민촌으로 옮겨졌다.

파키스탄 남부 지역은 특히 8월 평균 강우량의 거의 8배에 달하는 신드(Sindh) 지역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Rehman은 목요일에 현지 당국이 실향민을 수용하기 위해 100만 개의 텐트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22세의 Muhammad Aslam이

집의 폐허를 샅샅이 뒤지다가 한때 벽이 있던 자리에서 잔해와 그가 사용한 짚더미를 발견했습니다. 그의 진흙 집의 초가 지붕으로.

파키스탄 발루치스탄 주에 있는 그의 마을 Sadori는 6월에 시작된 돌발 홍수로 황폐화되었으며 이후 5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지금까지 50,000채에 가까운 주택이 손상되거나 무너져 수천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Aslam 씨와 몇몇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마을로 돌아가 이곳에서 삶을 재건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맞이하는

것은 암울한 광경입니다. 아무것도 구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농지조차 진흙 투성이의 늪으로 변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고 그는 말한다.

몬순은 6월 중순에 처음으로 파키스탄을 강타했습니다. 국가재난관리청(NDMA)은 올해 평균보다 133% 더 많은 강우량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폭우로 인해 홍수가 발생하여 여러 지방에 피해를 입히고 마을, 도로 및 다리 전체를 삼켰습니다. 며칠 동안 사람들은 거의 도움 없이

갇힌 채 내륙에 갇혔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