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선 복구 통가 사람 외부 세계와 다시 연결 되었다.

전화선 복구 주말 화산과 쓰나미 이후 최소 한 달 동안 완전한 인터넷 활동이 복원되지 않습니다.

통가인들은 대규모 화산 폭발과 쓰나미가 태평양 섬 국가를 완전히 차단한 지 5일 후인 목요일에 마침내 가족 및 외부 세계와 전화 연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최소 3명이 사망하고 태평양 전역에 쓰나미 파도를 일으킨 Hunga Tonga-Hunga Ha’apai 화산 폭발로 토요일에 약 105,000명의 전국 통신이 두절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통가의 유일한 해저 통신 케이블 소유주에 따르면 통가와 더 넓은 세계 사이의 전화 연결은 수요일 늦게 다시 연결되기 시작했지만 완전한
인터넷 연결을 복원하는 데 한 달 이상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통신 사업자 Digicel은 해저 케이블이 고정될 때까지 전체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케이블 소유주인 통가 케이블(Tonga
Cable Ltd)의 사미우엘라 포누아(Samiuela Fonua) 회장은 “한 전문 선박이 주말에 수리 항해를 위해 포트모르즈비에서 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화선 복구 작업

그러나 사모아에서 장비를 모으기 위해 8~9일 항해한 후 분화 지역의 단층을 향한 불확실한 여정으로 그는 작업이 한 달 이내에 완료되면 “운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리를 조율하고 있는 오클랜드에서 전화를 통해 “그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케이블은 실제로 화산 지대 주변에 있습니다. 우리는 … 그것들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날아가버렸는지, 아니면 수중 어딘가에 붙어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그것이 더 깊숙이 묻혀 있는지 모릅니다.”

통가 지역 전화선 복구

통가 정부와 국영 통가 커뮤니케이션즈는 논평을 위해 연락할 수 없었다.

그동안 해외 통가인들은 안전을 위해 미친 듯이 가족들을 집으로 불러들였다.

오클랜드에 거주하는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인 John Pulu는 “오늘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Nuku’alofa에 있는 그의 어머니 및 가족과 대화할 수 있었으며 모두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호흡과 수면이 조금 나아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가상 통신 정전으로 인해 이미 COVID-19 대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호 활동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뉴질랜드 해군 함정 2척이 중요한 물 공급을 실은 금요일 통가에 도착할 예정이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사진은 수요일에 더 많은 피해를 보여주었는데, 나무와 건물이 쓸려나간 해안 지역과 두꺼운 화산재로 덮인 지역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잔해를 치우고 집의 폐허를 조사하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적십자사는 통가에 있는 팀이 쓰나미와 화산재로 인한 바닷물이 수만 명의 식수를 오염시키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 적십자 및 적신월사 연맹의 케이티 그린우드(Katie Greenwood)는 “콜레라와 설사와 같은 질병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식수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는 것이 매우 긴급한 우선 순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