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정통한 젊은 우크라이나

전쟁 정통한 젊은 우크라이나
19 세의 우크라이나 바리 스타 이반 데 첸코 (Ivan Demchenko)는 빌린 커피 메이커로 김이 나는 우유를 늘어나는 고객을 위해 아메리카노와 라벤더 라트를 충분히 만들기 위해 돌진했다.

전쟁 정통한

검증사이트 그와 두 명의 친구가 서부 도시 Lviv에있는 지하 층 창문에서 커피를 팔기 시작한 지 6 일 만에 입소문이 퍼졌고 닭고기와 파인애플 파이 조각이 빠르게 떨어졌습니다.

몇몇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 황폐 한 Kyiv Outskirts의 젊은 기업가들이 사업을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고 싶다고 게시했습니다.

두 가지 명령 사이에서 Demchenko는 2 월 24 일 러시아의 군사 공세 초기에 그와 그의 친구 Serhii Stoian (31 세)이 어떻게 수도를 도망 쳤는지 이야기했다.

LVIV에서 몇 주 동안 자원 봉사를 한 후 다른 사람들과 같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스토안은 돈이 부족하여 일을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2 년째 정치 과학 학생 인 Demchenko는“나는 한 가지 일만 찾았다”고 말했다. 12 시간의 교대에 $ 15를 지불했습니다.

온라인 기업가이자 YouTuber 인 Stoian은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more news

잃을 것이 없습니다

전쟁 전에 그들은 Bucha의 커피 숍, 첫 번째 양조 커피 및 두 번째는 신선한 패스트리를 공급했습니다.

Stoian은 오랫동안 고향 인 Irpin에서 자신의 카페에서 구운 제품을 판매하는 꿈을 꾸었지만 자금이 없었으며 손실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잃을 것이 없다”고 그는 말했다.

전쟁 정통한

임대료를 지불 할 돈이없고 재료를 구매하기에 거의 충분한 현금으로, 그들은 Kiit Cafe를 열었고, 고양이 스토아 인이 떠나게 된 후에는 이름을지었습니다.

“Lviv의 사람들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당신이 볼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주었습니다.”그는 대출 된 전자 레인지에 몸을 대고 귀리 우유의 기증 된 상자를 기증했습니다. \ 그들의 친구 Daryna Mazur, 21 세 수학은 폴란드의 임시 망명에서 도움을주기 위해 여행했습니다.

“나는 프로그래머가 되려고했지만 지금은 파이를 굽고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공세는이 나라와 해외 내부에서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체했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배낭을 한두 개 이상으로 남겨두고 집, 소지품, 애완 동물 및 직업을 버렸습니다.

Stoian과 Demchenko가 한때 살았던 것들을 포함하여 수천 명의 분쟁이 사라지고 전체 도시를 난파했습니다.

Demchenko는 자신의 고향 인 Borodyanka의“러시아 점령”을 탈출 한 것이 운이 좋다고 말했다.

그의 부모와 12 살짜리 자매는 그가 떠난 지 일주일 만에 거의 살아 남았습니다.

그는 그들의 아파트가 파괴되었다고 말했다. 약탈 후 내부에 남아있는 것을 알고있는 가족 집에 관해서는.

Stoian은 자신의 평평한 창문이없고 내부에서 뒤틀린 사람들의 명확한 흔적을 찾기 위해 Irpin으로 집으로 돌아 왔다고 말했다.

그의 사랑하는 고양이 인 키이트는 어디에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그의 후드 중 하나를 입고있는 이웃에게 바보 소리를 냈다.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찾았는지 불분명했습니다.

‘경제 지원’

그러나 Lviv의 번잡 한 센터에서 고객들은 커피 숍 카운터로 날아가서 많은 수선화의 메뉴를 검사했습니다.

Olga Milkhasieva는 남편 Rostislav와 5 개월 된 아들 Maksym과 주문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