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의 물 위기는 주민들에게 대안을 찾도록

잭슨의 물 위기는 주민들에게 대안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잭슨의 물

사설 토토 잭슨, 미시시피 (AP) — 잭슨에 있는 제임스 브라운의 집 수압이 너무 낮아 수도꼭지가 거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요리를 할 수 없었다. 그는 목욕을 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일해야 했습니다.

73세의 나무꾼은 며칠 동안 물을 마시지 못한 후 수요일에 직장으로 가는 길에 주유소에서 트럭에 얼음 봉지를 실었습니다.

“어떡해? 나는 체스 게임의 졸개에 불과합니다.”라고 그는 상점을 오가는 여러 차례 중 하나를 말했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그저 노력하고 사는 것뿐입니다.”

사람들은 수요일 미시시피 주의 주도에서 물을 마시고, 목욕하고, 요리하고, 변기를 내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주강 범람으로 두 수처리 공장 중 하나에서 오랜 문제가 악화된 후 이번 주 초 도시 상수도 시스템이 부분적으로 실패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화요일 늦게 미시시피 주의 비상사태 선포를 승인했습니다. 수요일에 그는 잭슨 시장 Chokwe Lumumba에게 전화하여 연방 비상 관리국,

환경 보호국 및 육군 공병대의 지원을 포함한 대응 노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시장은 또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별도의 전화 통화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즉각적인 위기를 해결하는 것 외에도 수년 동안 신뢰할 수 없었던 잭슨의 노후된 물 인프라를 재건하기 위한 장기적인 노력에 대해 연방 지원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Lumumba는 Jackson의 상수도 시스템이 부족한 인력과 수십 년에 걸친 지연된 유지 관리로 인해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잭슨의 물 위기는

그는 집중 호우로 인한 물의 유입이 처리에 필요한 화학 성분을 변화시켜 물을 고객에게 보내는 과정을 더디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시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주요 수처리 공장은 수요일 “수질 화학에 대한 문제”로 인해 물

생산량이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수조가 고갈되고 수압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기 전에도 잭슨의 150,000 주민들은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기 때문에 지난 한 달 동안 식수를 끓였습니다.

브라운은 수요일에 식료품점에 들러 얼음을 줍기 전에 물 4상자를 사기 위해 들렀다고 말했다. 평생 동안 잭슨에 거주했던 그는 그곳 사람들이

수년 동안 일정한 물을 공급받지 못하고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압력이 가해지는 경우에도 주민들은 종종 마시고 요리하기 위해 물을 끓여야 합니다.

2021년 한파로 인해 파이프가 얼어 수만 명이 물이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비슷한 문제가 올해 초 더 작은 규모로 다시 발생했습니다.

브라운은 “언젠가는 제대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언제, 난 모르겠어.”more news

많은 도시와 마찬가지로 잭슨도 해결할 수 없는 수도 시스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구 감소로 인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세금 기반이 침식되었습니다.

1970년에 공립학교가 통합된 후 시작된 교외로의 대부분 백인 도피의 결과입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현재 80%가 넘는 흑인이며 거주자의 약 25%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가난에.

Lumumba는 화요일 Jackson의 수도 시스템을 수리하는 데 수십억 달러가 소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주는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의 일환으로 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7,500만 달러를 받고 있습니다. 잭슨은 치료 및 분배 시스템 개선을 위해 EPA의 회전 대출 기금을 통해 약 3,100만 달러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