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창’이 닫히려 합니까?

재택근무 창 왜 닫히고있나

재택근무 창

사무실 리콜이 재택 근무 기회를 줄일 수 있다는 우려 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원격 일자리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서두르는 것이 옳습니까?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근로자들이 경험한 새로운 유연성은 지울 수 없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더 잘 맞추고 통근을 포기하는 능력은 혼란스러운 시간의 매우 긍정적인 부작용이었으며 현재 수백만 명의 직원이 복귀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원격 근무의 일부 요소를 제공하는 직업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BBC Worklife와 공유한 LinkedIn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에서 원격 역할을 찾는 사람들의 수가 2020년 3월에서 2022년 3월 사이에 790% 증가했습니다. 서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비슷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지난 몇 개월 동안 원격 역할에 대한 근로자의 검색이 더욱 시급해졌습니다.

미국에서는 2022년 2월 LinkedIn을 통해 제출된 모든 구직 지원의 50%가 재택 근무를 제공하는 직책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이는 원격 작업이 대부분의 지원을 유치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지난 4월 Airbnb가 새로운 ‘Live and Work Anywhere’ 정책을 발표하여 거의 모든 직원이 급여 변경 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근무할 수 있도록 했을 때, 주택 임대 플랫폼은 구직자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 발표 일주일 만에 채용 페이지 80만 방문.

재택근무

거대한 글로벌 브랜드만이 이러한 수요 증가를

눈치채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영국 마케팅 에이전시 펀치! – 팬데믹 제한이 해제된 후에도 원격으로 유지하기로 결정한 – 인재 관리자 Emma Hollands는 사무실이 계속 문을 열면서 원격 역할에 대한 지원이 최근 급증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많은 지원자들이
지원의 주요 이유로 우리와 원격으로 일하는 옵션을 강조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실 원격 근무에 대한 열망이
너무 커서 우리는 모든 광고에서 직무 설명을 수정하여 이 특정 이점이 전면에 부각되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를 부채질하는 것은 미래에 원격 근무 기회가 줄어들 수 있다는 경고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많은 부문의 리더들이 ‘사무실 복귀’라는 말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원격 근무를 둘러싼 후보자들 사이에서 약간의 불안을 보기 시작했으며 이것은 부분적으로 [억만장자
사업가] Alan Sugar와 [영국 내각 장관] Jacob Rees-Mogg와 같은 유명 인사의 언급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사무실로 돌아갈 시간입니다.”라고 영국에 본사를 둔 Gleeson Recruitment Group의 Birmingham 구매
비즈니스 관리자인 Phil Burch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이 옳은가? ‘위대한 원격 근무 창’은 열려 있고, 이제 막 닫히려 하고 있습니까?

‘전투 정신’

단기적으로는 그렇습니다.

기업의 문화와 성과 개선을 위해 협력하는 영국 햄프셔 소재 Culture Builders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Chris Preston은
“현재와 같은 원격 작업은 사라질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로 돌아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