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 의회는 Senedd Cymru/Welsh 의회로 개명

웨일스 의회는 Senedd Cymru/Welsh 의회로 개명
웨일스 국회는 웨일스 의회인 Senedd Cymru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웨일스 의회는

토토사이트 Senedd의 대표자인 Elin Jones 회장은 새 이름이 기관이 얻은 권한과 책임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입법 및 과세 권한이 런던에서 카디프로 넘어간 지 21년이 지난 후입니다.

정치인의 이름도 하원 의원(AM)에서 세네드 의원(MS)으로 변경됩니다.
2020년 5월 6일로 고정된 의회의 이름을 바꾸려는 계획은 코로나바이러스 비상 사태가 발생하기 몇 달 전에 법령에 포함되었습니다.
팬데믹은 세네드가 문을 닫고 정치인들이 가상으로 회의를 하는 등 변화 자체가 핵심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물 전면의 이름도 당분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관의 일상적인 운영을 담당하는 Senedd 위원회는 5년 동안 이름 변경의 순 비용을 £294,600로 추산합니다.

Jones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응이 Senedd의 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우리 시민들은 웨일즈를 위해 일하는 강력한 국회를 그 어느 때보다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기관이 1999년에 설립된 기관과 매우 다르다고 말했다.
그녀는 “완전한 입법 권한과 세금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새 이름은 세네드의 헌법상 국가 의회로서의 위상을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2011년 국민투표에 따라 건강, 교육, 지방 정부를 포함한 웨일스의 광범위한 삶에 대한 입법 권한이 부여되었습니다.

여당의 MS로 구성된 웨일스 정부의 장관들은 이제 소득세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조치는 Senedd가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의회는 Senedd Cymru와 Welsh 의회의 두 임기가 “동등한 지위”를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웨일스 의회는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총리는 트윗에서 “세네드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리의 이양 여정에서 마침내 그 지위를 반영하는 이름을 갖게 될 것”이라고 트윗에서 브랜드 변경을 지지했다.

Arfon의 Plaid Cymru MS인 Sian Gwenllian은 “우리 민주주의에서 중요한 이정표”라며 “이는

우리 국회가 전체 입법 권한을 반영하는 이름을 갖게 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보수당 의원인 폴 데이비스(Paul Davies)는 전염병을 고려할 때 축하 행사가 적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공식 변경이 “입법부와 웨일즈 정부 간의 별도의 의무를 강조하면서 책임이 훨씬 더 명확해질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카운트를 잃은 Donbas 시체 수집가More News

그러나 Brexit Party 그룹 리더이자 South Wales East의 MS인 Mark Reckless는 이 조치가 “내향적이고 자기 집착적인 거품”으로 보일 “Senedd/Assembly의 프로필을 높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법 기관이 “적절”했기 때문입니다.

위임에 관한 전문가는 그 결정이 의회가 하는 일을 이해하는 데 사람들에게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디프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로저 아완-스컬리는 “적어도 영국 정치 담론에서 ‘집회’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주요 입법 의회보다 덜 강력한 조직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해되어 왔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제가 현재 Senedd Cymru로 개명된 웨일스 의회는 어느 정도, 어쩌면 무의식적으로도 사람들이 이것이 법률을 통과하는 기관이고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정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관이라는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