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 오두막 만든 유튜버는 불법 불법체류자

오지 오두막 Matty Clarke의 온라인 비디오는 그가 광야에서 집을 조각하는 ‘꿈을 꾸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노모빌을 타고 얼어붙은 강을 따라 잠시 멈춰서 Matty Clarke는 잠시 시간을 내어 YouTube 팬들과 영감을 주는 생각을 공유합니다.

“이것이 터무니없게 보일지 모르지만 겨울이 오기 직전에 유콘강에 올라가 오두막을 짓고 여기에서 살면서 즐기십시오.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온라인 비디오에서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유콘 정부에 따르면, 자신의 유튜브 채널 “Skote Outdoors”에서 토지를 개간하고 통나무집을 짓기 위해 2020년 유콘주 Dawson City
근처의 오지로의 여행을 기록한 Clarke가 불법적으로 공공장소에 자신을 세웠다고 합니다. 착륙하다.

“클락 씨는 유콘 정부 관리들로부터 자신의 사이트 점거가 불법이며 모든 구조물과 개인 재산을 비우고 철거해야 하며 사이트를 수리해야 한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영토 정부.

“클라크 씨는 기지를 점유할 권한이 있다는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오지 오두막 유튜버

정부는 Clarke에게 0.5헥타르 부지를 비우고 모든 것을 제거하고 “점거 이전의 상태로 부지를 되찾으라”는 법원 명령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Dawson City에서 Yukon 강 위로 약 25km 떨어진 Ensley Creek 근처에 있습니다. Yukon 정부에 따르면, 이곳은 Tr’ondëk Hwëch’in의 전통적인 영토 내에 있는 공유지입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Clarke’s에서 850m 이내에 두 개의 다른 오두막이 있습니다. 둘 다 불법으로 간주되며 유콘 정부는 이번 달에 거주자(Simon Tourigny와 Chloe Sergerie)도 해당 지역을 비우고 오두막을 제거하도록 유사한 법원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법정에서 자신을 찾을 수도 있다고 언급하지 않습니다. 오지 오두막

CBC News는 Tourigny, Sergerie 및 Clarke에게 이메일로 연락을 시도했지만 아무도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유콘 정부 관계자는 Tourigny의 오두막이 몇 년 전에 지어진 반면 Clarke는 2020년에 이 지역에 도착했다고 주장합니다. Clarke는 나중에 정부 관리에게 이메일을 통해 Ensley Creek에 도착하기 전에 Tourigny를 알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CBC News는 Tr’ondëk Hwëch’in에게 지난 가을과 이번 달에 불법 불법 체류자에 대해 질문했지만 First Nation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정부의 법원 청원서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함께 제출된 Clarke의 일련의 YouTube 비디오는 광산 소유권을 주장하기 위해 Dawson City에 도착한 다음 소유권 주장을 찾고 지을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상류로 여행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그의 집.

비디오에는 근처에 다른 캐빈이 표시되지 않으며 Clarke는 이웃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Alone in the Yukon”이라는 제목의 비디오는 Clark을 현대의 Dick Proenneke처럼 외롭고 깨끗한 황야에서 집을 조각하는 고독하고 자립적인 인물로 묘사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전기톱으로 땅을 청소하고 오두막이 될 통나무를 수확하는 동안 텐트에서 생활하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