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및 GE15

예산 및 GE15

예산

오피사이트 PETALING JAYA: 다가오는 2023년 예산, 잠재적인 15차 총선(GE15) 및 거시경제적 역풍이 2022년 4분기 경제 및 주식 시장의 성과를 결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TA 리서치는 어제 보고서에서 10월 7일에 발표되고 “포퓰리즘 예산”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3년 예산에 대한 많은 기대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가 끝나는 대로 국회 해산과 10월 말이나 11월 초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GE15 일정에 대한 불안이 커질 것입니다.

리서치 하우스는 “유럽이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스스로 자초한 에너지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거시적 역풍도 4분기에 탄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TA Research는 완고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추가했고 이에 따른 중앙 은행의 긴축 통화가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준(Fed)은 인플레이션 냉각의 가시적이고 지속적인 징후가 나타날 때까지 공격적인 긴축 절차를 계속할 수 있으며,

이는 경제성장을 희생해야 합니다.”

연구소는 서방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특히 러시아와 중국 간의 관계 악화가 “현재의 격동적인 상황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는 무역 국가로서 이러한 배경에 대해 줄타기를 걸어야 합니다.”

예산 및 GE15

이러한 요인에 비추어 TA Research는 소비자 부문이 높은 생활비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유인물과

선거 선물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건축 자재와 건설 부문도 예산에서 제안된 기반 시설 지출의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선진 기술을 채택하고 고부가가치 수출을 장려하기 위한 투자 인센티브와 보조금은 기술 부문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어 “밀수품 확산으로 관세 인상이 없을 가능성과 코로나19 이후 겪은 어려움은 양조장과 게임 부문에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TA Research는 통신 부문이 Jaringan Prihatin 프로그램의 확장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재생 에너지를 촉진하기 위한 목표 인센티브를 추가했으며 전기 자동차 생태계의 개발은 전력 부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은행, 건설, 석유 및 가스, 플랜테이션, 부동산 및 운송과 같은 경기 순환적 부문과 소비자, 미디어, 통신 및 유틸리티 부문의 방어적인 부문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해야 합니다.”

TA Research는 다가오는 예산과 선거가 투자자 심리와 주식 시장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FBM KLCI가 예산 전 1개월과 2주 기간에 진행될 확률은 60%와 68%로 높았고 평균 수익률은 각각 1%와 1.3%, “라고 연구실은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일반적으로 즉각적인 조정을 따른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확률과 평균 수익률이 61.9%와 76.2%로 더 높았습니다. 말레이시아가 겪었던 정치적 혼란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지난 5년을 제외한다면 각각 1.4%와 1.7%”라고 말했다.

TA 리서치는 연준의 공격적인 통화 접근 방식이 올해 실적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