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를 안전하

여행자를 안전하게 환영할 준비가 된 미국 4개 도시

파워볼사이트 11월 8일 미국 전역에서 예방 접종을 마친 많은 여행자들이 미국을 다시 방문할 수 있게 되면서,

미국 전역의 도시들은 그들을 다시 환영하기 위해 흥미롭고 새로운 여러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의 하늘은 예방 접종을 완전히 마친 여행자에게 훨씬 더 우호적이 될 것입니다.

11월 8일에 미국은 33개국(EU, 영국 및 인도 포함)의 국제 여행 금지를 제거하고 모든 전단지에 대한 요구 사항에 찬성하여 국가별 접근 방식을 변경하는 새로운 항공 여행 정책을 시행합니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으십시오. 예방 접종을 받은 여러 국가의 방문객이 미국을 여행할 수 있었던 것은 18개월 만에 처음 있는 일입니다.

파워볼 추천 여행 시장인 Travelport에 따르면 발표 이후 영국에서 미국으로 가는 국제선 항공권이 108% 인상되면서 예약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이후 미국으로의 국제 관광이 75% 감소함에 따라 미국 전역의 도시들은 국제 방문객의 귀환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새로운 레스토랑 설정 및 더 안전한 야외 및 실내 활동.

우리는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예방 접종률이 높고 해외 방문객이 마지막으로 착륙한 이후 공개된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이니셔티브가 많은 미국에서 여행자를 안전하게 환영하기를 열망하는 4개의 미국 도시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자를

72% 이상의 예방 접종률과 스키에서 하이킹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덴버는 오랫동안 대자연을 탐험할 수 있는 안전한 출발점을 제공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10년 동안 인구가 20% 증가하면서 이 철도 도시는 트렌디한 도심으로 변모했으며 캠핑보다는 글램핑 유형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미국에서 세 번째 설치(산타페와 라스베거스에 이어)인 Meow Wolf의 영구 설치로,

4개 층에 걸쳐 110명 이상의 콜로라도 기반 예술가가 등장하는 사이키델릭하고 초현실적인 내러티브를 통해 방문자를 안내합니다.

색과 창의성으로 덴버 미술관(Denver Art Museum)도 50주년 기념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개장한 갤러리와 2개의 새로운 식당이 있습니다.

덴버의 레스토랑 장면은 고급 푸드 허브인 Larimer Square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 이후 영구적으로 남을 수 있는 도시 거리 폐쇄로 인해 제공되는 추가 야외 식사 공간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콜로라도는 유명한 수제 맥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이 도시의 최신 바인 Awake Denver는 무알코올 맥주,

와인, 전문 칵테일을 제공하고 냉정한 사교를 장려하는 완전한 무알코올입니다.

덴버 투숙객은 넓은 스카이라인 전망이 있는 옥상 플런지 풀이 있으며 푸드 홀인 McGregor Square와 연결되어 있는 새로운 Rally Hotel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덴버는 또한 2021년 말 건설이 완료될 때까지 추가 국제 항공사를 수용할 덴버 국제공항에 39개의 새로운 게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더 많

은 국제 여행자를 수용하기 위해 대규모 인프라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방문객들은 해발 5,280피트로 “마일 하이 시티(Mile-High City)”로 유명한 덴버의 높은 고도에 대비해야 합니다.

여행 블로그 Destination: Live Life의 설립자인 거주자 Kara Patterson은 “여행 전과 여행 중에 물을 많이 마시고 편안하게 낯선 사람과 이야

기를 나누십시오”라고 조언합니다.

“우리는 모두 여기에서 꽤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