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보리스 존슨

아프가니스탄: 보리스 존슨
보리스 존슨 총리는 영국의 대피가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이 8월 31일 이후 카불을 떠날 수 있도록 “하늘과 땅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아프가니스탄에 남겨진 사람들에 대해 “큰 유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 보리스

사설파워볼 국방부가 카불에 있는 처리 시설을 폐쇄했다고 밝혔기 때문에 더 이상 공항으로 떠나라는 전화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미군은 이달 말까지 철수한다.

미국은 아프가니스탄 수도에서 공항을 운영하고 있으며, 목요일 자살 폭탄 공격으로 영국인 2명과 영국인의 자녀를 포함해 최소 95명이 사망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물론 수술의 마지막 시간에 이르면 슬프게도 통과하지 못한 사람들,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그들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그들이 나갈 수 있도록 하늘과 땅을 바꿀 것이고, 우리는 두 번째 단계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more news

그는 “이번 시기는 확실히 이 나라가 선택한 시기가 아니며 모두가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카불 공항 공격: 우리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공항 폭탄 테러로 영국인 사망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약 800~1,100명의 아프가니스탄인과 100~150명의 영국인을 포함하여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대피하지 못한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보리스

그러나 월러스 장관은 영국의 철군이 목요일 “공격으로 서두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IS-K(이슬람국가 호라산)로 알려진 단체는 이 폭발로 최소 150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희생자 중 13명은 미군이었다.

앞서 두 번의 폭발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됐지만 미 국방부는 금요일 공항과 가까운 바론 호텔이나 그 근처에서 두 번째 폭발은 없었다고 밝혔다.

금요일 저녁, 국방부는 8월 13일에 시작된 Pitting 작전에 따라 영국에 의해 카불에서 14,543명이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영국 국민뿐만 아니라 영국 정부를 위해 일한 사람들을 위한 영국 재배치 계획에 따라 자격이 되는 약 8,000명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과 기타 취약한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국방부는 영국이 더 이상의 대피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현재 “극히 줄어들고 추가 숫자가 제한될 것”이라며 외교관과 서비스 요원을 국외로 내보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구출에 나선 리버풀 남성, 이제 탈출 불가
피곤하고 겁에 질린 아프간인들은 영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카불 주재 영국 대사관에서 발견된 아프간 세부 사항
월러스 장관은 마지막 영국군이 언제 철수할 것인지는 확인하지 않았지만 미국이 8월 31일까지 철수하기 전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슬람국가(IS) 그룹에 의한 공격의 위험이 외국군이 떠나감에 따라 증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죽을 수밖에 없었다’
그 나라를 탈출하려고 시도한 사람들 중에는 아직 카불에 머물고 있는 전직 영국군 통역사 샤리프 카리미(Sharif Karimi)가 있습니다. 그는 BBC에 “너무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는 공항으로 이동하라는 지시를 받았지만 탈레반 검문소를 통과할 수 없었고 그곳에서 5시간을 보낸 후 집으로 돌아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