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의회 직원, Cosla의 급여 제안 거부

스코틀랜드 의회 직원, Cosla의 급여 제안 거부
노조 지도자는 스코틀랜드 의회 지도자들의 최근 급여 제안이 거부된 후 “쓰레기 더미가 쌓일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의회 직원

파워볼전용사이트 Unison의 Johanna Baxter는 금요일에 발표된 3.5% 제안이 “조롱”이라고 파업 조치를 확인했습니다.

GMB는 Cosla의 제안을 “한심하다”고 불렀고 Unite는 “충분히 좋은 곳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실망스러웠고 Cosla가 자신의 입장을 “시급히 재고할 것”이라고 촉구했습니다.

파업 날짜는 8월과 9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각 노조마다 예상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빈 노동자들, 스코틀랜드 의회 15곳에서 파업
에든버러 페스티벌 기간 동안 빈 수집가들 파업
금요일 시의회 지도자들의 가상 특별 회의 이후, Cosla 자원 대변인 Katie Hagmann은 스코틀랜드 지방 정부의 생활 임금을 £10.50로 인상하는 제안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도자들은 초기 2%보다 더 큰 제안을 하겠다는 열망을 재확인했지만 공공 서비스가 회복되지 않고 일자리가 영향을 받으며 지역 정부가 장기간 지속할 수 없기 때문에 지역 사회에서 서비스가 감소하게 될 위험에 주목했습니다. – 그들이 가졌던 기간의 압박.

“지도자들은 스코틀랜드 정부가 현재까지 제공된 자금 이상의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자금과 유연성을 제공할 것을 계속해서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한 협상 메커니즘을 통해 개선된 제안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More News

스코틀랜드 의회 직원

스코틀랜드 정부는 급여 인상을 위해 스코틀랜드 정부가 약속한 1억 4천만 파운드를 추가로 지방 당국이 충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6월에 11.8%에 도달했습니다.

BBC 스코틀랜드의 Drivetime 프로그램에서 Unison의 지방 정부 책임자인 Ms Baxter는 파업 조치를 Cosla와 스코틀랜드 정부가 해결책을 찾지 못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둘 다 이 제안이 충분하지 않다는 데 동의하지만 개선된 제안에 자금을 지원하는 조직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동의할 수 없는 어리석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우리 멤버들은 단순히 둘 사이의 정치적 축구로 이용되는 것에 지쳤습니다.”

Unison은 Cosla의 제안이 충분히 개선되지 않았고, Joint Trade Union의 주장에 미치지 못했으며, 현재 인플레이션율에 미치지 못한다는 이유로 거부했습니다.

의회 파업 계획
노동조합은 성명에서 잉글랜드, 웨일즈, 북아일랜드의 평의원에게 1925파운드의 고정 요금 인상을 제안했다고 덧붙였다.

Unison 및 GMB Scotland 폐기물 및 재활용 작업자는 8월 26일에서 29일 사이와 9월 7일에서 10일 사이에 퇴사합니다.

Baxter는 “우리 고용주와 스코틀랜드 정부 모두 이 3.5% 급여 제안이 거의 충분하지 않다는 데 동의하는 터무니없는 입장에 있지만, 둘 다 누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erdeenshire, Clackmannanshire, East Renfrewshire, Glasgow, Inverclyde, North Lanarkshire, Stirling 및 South Lanarkshire에 있는 Unison 회원들은 탈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노조가 학교에서의 파업 및 초기 몇 년 동안의 파업 날짜를 확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약 250명의 유나이트 회원이 8월 18일부터 8월 30일까지 파업하고 약 1,500명의 노동자가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파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