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아레나 게임으로 복귀하려 합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에는 도시의 경기장 상황에 대해 뭔가를 하려고 밀어붙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샌디에고 건물은 54년 된 건물로 이 시대에는 낡았지만 리노베이션하거나 새 장소를 지을 때 문제는 앵커 세입자를 찾는 것입니다.
전미 농구 협회는 두 번이나 일하지 않은 도시로 돌아가는 데 관심이 없으며
내셔널 하키 리그는 시애틀에서 프랜차이즈를 시작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당분간 팀을 추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NHL은 샌디에고에 큰 기업 커뮤니티가 없기 때문에 샌디에고에 그다지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프랜차이즈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설을 짓거나 개조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대규모 지역 케이블 TV 거래 및 기업의 지원이 있어야 합니다.
샌디에이고는 경기장 건설을 위해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짤

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구단주인 John Moores는 새로운 샌디에이고 경기장을 짓거나 개조하는 데
관심이 있는 두 그룹 중 하나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Moores는 2004년에 문을 연 그의 Padres를 위해 건설된 경기장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Moores에게는 약간의 짐이 있습니다. 2000년에 Moores는 2002년 7월 4일 Padres 경기장 개장을 계획하기 시작했지만
샌디에이고 시는 시의원 Valerie Stallings와 Moores와의 재정적 관계에 대한 연방 조사 때문에
경기장 및 도시 개발 프로젝트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채권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2001년 Stallings는 캘리포니아 법원에서 Moores의 선물을 보고하지 않고
경기장 및 도시 개발 프로젝트와 관련된 투표에서 자격을 상실하지 않은 두 가지 경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Stallings는 사임하고 급여를 지급했습니다.

벌금 10,000달러. 예정된 야구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샌디에이고 스타디움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COVID-19 현장 위험에 대한 또 다른 위험 없음

대학 스포츠에서 무급이지만 장학금을 받는 학생 운동 선수를 그저 달러 표시로 보는 것은 일반적인 지식입니다. 그러나 이 무급이지만 장학금을 받은 학생 운동 선수의 부모는 그렇게 생각합니까? 분명히, 일부 부모는 그렇습니다. 1918년 독감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미국에서 최악의 공중 보건 위기가 발생했을 때, 개별 학교에 연간 수천만 달러를 가져오기 위해 학생 운동 선수에 의존하는 일부 대규모 아마추어 스포츠 리그는 다음과 같이 결정했습니다. 축구를 한다. 토요일 Big 12에 속한 University of Oklahoma는 9명의 선수가 COVID-19에 감염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학 풋볼은 소위 자발적인 관행을 위해 6 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후로 업계는 많은 COVID-19 사례를 보았지만 이 학생 운동 선수는 젊고 회복할 것이며 현장에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직업입니다.

전체뉴스

학교의 관점에서 학생 운동 선수는 왔다가 갑니다. 그들은 왔다 갔다 하는 대부분의 익명의 18세에서 21세 사이의 사람들을 지켜보며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필드에서 잘하는 소수의 선수들만이 인기가 있습니다. 특정 대학 프로그램을 계속 시청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은 더러운 세탁소에서 시체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대학 축구 선수는 한 번 사라지면 대부분 잊혀집니다. 오하이오 주립, 아이오와 주, 펜실베니아 주에서 아들이 프로 수준에서 공연하고 기회를 갖지 못하게 하는 것에 대해 화를 내는 일부 부모. 부모는 축구가 위험한 게임이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COVID-19는 또 다른 위험일 뿐입니다. COVID-19는 선수들이 받는 두근거림 때문에 뇌 손상이나 영구적인 고통과 동등해야 합니다. 어떻게 든 뇌진탕 문제는 백버너에 배치되었습니다. 일부 학생 운동 선수는 COVID-19로 인해 선택을 취소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계속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