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의 참을 수 없는 슬픔

사드

사드 미사일 방어체제 를 배치하기로 합의했다는 것을 읽었을 때, 저는 깊은 슬픔에 휩싸였습니다.

미국과 한국군의 많은 사람들이 북한의 위협에 맞서 안정을 확립하기 위해 수년간 함께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모든 논리와 과학이 논쟁에서 벗어났습니다.

스포츠 토토사이트 분양 1

사실 미사일 방어의 실효성에 의구심을 품고 있는 광범위한 안보 전문가들과 최소한의 협의를 통해 배치 결정이 최고 수준으로 내려진 것 같다.

이 프로젝트는 이익 의 잠재력에 의해 더 구동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100 년 전 다국적 무기 딜러의 정치적 매커니즘의 비극적 인 결과를 회상 하는 세계 제 1 차 세계로 끌어 들였다.

우선 사드 는 미사일을 막을 능력이 의심스러운 오래된 기술입니다.

사드가 작동할 수 있는 정도까지, 높은 고도에서 비행하는 미사일에 대해 그렇게 합니다.

북한은 이런 시나리오가 전개된다면 남한을 공격하기 위해 고도가 높은 미사일을 보낼 필요가 없다.
결국 북한이 수만 명 이상의 남한 민간인을 죽이고 싶다면 미사일을 전혀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서울이 사정거리 내에 있는 실질적인 포병 부대를 사용할 수
있다.

더욱이 미사일 방어 체제를 비효율적이게 만드는 전략은 여러 가지가 있다.

사드 가 고도가 높은 미사일을 겨냥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이 시스템을 억제하기 위한 의도대로 시스템을 인식하는 중국이 더 많은 미사일을 건설하도록 장려할 가능성이 큽습니다.

그것은 단지 군비 경쟁과 더 큰 불안을 가져올 것이다.
유럽에 안정을 가져다준 SALT(전략무기 제한 조약)와 같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의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1970년대 초 냉전 분열의 양측은 모스크바와 워싱턴 간의 양자 핵합의, 유럽 안보협력 회의(CSCE) 정치및 경제 논의를 통해, 그리고 상호 균형군 감축(MBFR) 협상에서 유럽의 군사력 감축을 통해 세 가지 방법으로 다양한 이견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오늘날 미국은 이런 접근법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이 비극적인 결정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동북아 안보에 대한 즉각적인 위협은 미사일이나 핵무기가 아닙니다.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 저소비 경제를 창출함으로써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비용과 새로운 인프라, 정책 및 기관을 통해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적응하는 데 드는 비용은 수조 달러의 비용이 들며 결국 우리 경제를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 은 기후변화 대응에 따라 장기적인 대응에 긴밀히 협력하고 공동 안보 의제를 수립해야 한다.
더 이상 한국인들이 워싱턴 D.C싱크탱크에서 발행한 사드 배치와 같은 잘못된 정보를 가진 정책을 온유하게 따를 수 있는 옵션이
아니다.

사드 는 포병에 대해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소중한 자원을 낭비할 수 없으며, 더 큰 군비 경쟁을 허용한다면 한국은 가장 큰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

한국이 기후변화와 새로운 위협에 초점을 맞춘 동아시아의 새로운 안보 의제를 제시할 용기와 비전을 가지고 있고, 한국이 동아시아의 다른 국가를 이 기업의 파트너로 포함한다면 한국은 미국이나 다른 곳에서 예상치 못한 지지자를 찾을 것이다.
북한의 핵공격은 매우 드문 시나리오다.
드론 전쟁의 위협은 확실합니다.

전체뉴스

기후 변화의 실존적 위험은 보장됩니다.
한국이 얻을 수 있는 이익 때문에 잘못된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정치적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세상의 비용은 엄청날 것이며 미래 세대는 그들의 판단에 용서받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