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부당 대우

브리트니

‘미디어는 나와 브리트니 부당하게 대우했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내러티브를 통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2003년 12월 1일 – 그녀의 리얼리티 쇼 The Simple Life가 미국 텔레비전에서 초연되기 전날 – 패리스 힐튼은 그녀의 어머니 캐시에 의해 옆으로 치워졌습니다.

힐튼은 “그녀는 ‘내일 TV에서 이 방송이 나오면 당신의 삶은 영원히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대로의 실제적인 사람임을 기억하고, 결코 이것을 머리로 생각하게 하고 절대 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이후로 내 마음에 품고 있던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보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머리로 놔두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 중 하나가 된 적이 없으며 항상 같은 사람으로 남아 있습니다.”

힐튼 호텔 창업자 콘래드 힐튼의 증손녀인 41세의 인플루언서는 Uber Eats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세트에 대해 The Sun-Herald와 The Sunday Age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활용 가치를 보고 있습니다. 그녀의 청중: 인스타그램 1870만, 트위터 1690만, 틱톡 600만.

브리트니 Hilton이 2009년에 소셜 미디어로 옮겨갔을 때 업계는 초기 단계였습니다.

작년에 그녀는 오디오, 텔레비전 및 디지털 콘텐츠, 제품 라이선스 및 브랜딩, 음악 및 예술(디지털 대체 불가 토큰(NFT) 포함)을 생산하는 단일 제작 회사인 11:11 Media로 비즈니스를 통합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2022년의 멀티 플랫폼 A-게임의 모습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제가 만든 것입니다.”라고 Hilton은 말합니다.
“이 모든 플랫폼에서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저는 항상 혁신적이고 일을 처음 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이름이 있기 전에 내가 했던 일이 이제는 직업이 되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듭니다.
재능이나 열정이 있고 iPhone과 함께 거실에 있는 아이라면 누구나 소셜 미디어에 올릴 수 있는 유명 인사의 한 형태입니다.

힐튼은 “특히 소녀들에게 많은 압박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를 좋은 방식, 긍정적인 방식으로 사용하고 브랜드에 긍정적인 일을 한다면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Hilton은 그녀가 자신의 삶에서 사용하는 브랜드와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Irwin 가족[Robert와 Bindi Irwin도 광고에 등장함]과 함께 일하면서 제 브랜드와 정말 일치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팟캐스트 I Am Paris에서 그녀는 주류 미디어의 관심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주제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배우 Amy Schumer와의 대화에서 두 사람은 자폐 스펙트럼, 치료 및 취소 문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기사목록

Hilton은 “팟캐스트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은 제 목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저는 2000년대 초반에 성장한 것 같습니다. 언론은 저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그 많은 소녀들을 정말 불공정하게 대했습니다. 나는 [팟캐스트를 통해]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진실로 말할 수 있고 말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런 목소리가 있다는 게 힘이 돼요.”

Hilton은 또한 미국의 사립 “행동” 교육 시스템에서 학생들을 학대하는 매우 개인적인 이유를 제기했습니다. 힐튼은 2020년 다큐멘터리 디스 이즈 파리(This Is Paris)에서 자신이 그러한 학대의 희생자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스트립 수색, 강제 영양제 투여, 샤워 중 감시, 처벌로 격리 감금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