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당한 군인을 구조하기 위해 시리아에서

부상당한 군인을 구조하기 위해 시리아에서 러시아 헬기 부대 훈련
크렘린궁은 상륙하기에는 너무 위험한 곳에서 부상당한 병력을 끌어들이는 방법에 대해 시리아에서 훈련 중인 러시아 헬리콥터 분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부상당한 군인을

러시아 국방부(MoD)는 훈련 세션의 주요 목적은 공중에 떠 있는 헬리콥터에서 부상당한 병사들을 구출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상당한 군인을

훈련 영상은 기관총 승무원이 모의 공격을 감시하는 동안 윈치를 사용하여 기병을 낮추고 올리는 소련 시대의 Mi 8 초퍼를 보여줍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5월 17일 “시리아에서 러시아군 부대가 지상에서 공중에 떠있는 Mi-8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부상자를 후송하는 훈련의 영상.

러시아군, 시리아에서 훈련
5월 시리아에서 Mi-8 헬리콥터로 러시아군의 군사 훈련.
“훈련 중 조종사, 기술자, 정찰병으로 구성된 그룹은 팀으로 작업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한 병사는 윈치를 사용하여 땅에 떨어졌습니다. 윈치의 인양력은 완전한 장비를 갖춘 두 전투기의 무게를 지탱하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하강하는 병사는 헬리콥터에 탑승한 기술자와 제스처를 통해서만 의사 소통이 가능했습니다.

“전체 작전은 지상 목표물에 발포할 준비가 된 Mi-8 저격수들의 엄호 아래서 이루어졌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군 키릴은 “헬리콥터를 지상에 착륙시킬 수 없을 때 부상자를 대피시키는 방법을 알아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광산 지역에 저수지, 산악 지역 및 기타 헬리콥터가 착륙할 수 없는 장소가 있고 부상당한 군인을 구조해야 할 때.”

Mi-8 헬리콥터 조종사 Sergei는 “조종사가 없는 플랫폼으로 하강할 때 조종사의 주요 임무는 모든 사람을 안전하고 제자리에 유지하고 측면 롤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모든 승무원은 풍속과 프로펠러 각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모스크바가 항구 도시 마리우폴의 함락을 통해 전략적 승리를 주장한 후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 당국은 전쟁 연구소에 따르면 아조프스탈 자체를 허물고 마리우폴을 “리조트 도시”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렘린은 또한 Azovstal 야금 공장에서 9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도네츠크의 러시아 통제 지역에 있는 이전 감옥 식민지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국방부는 지난 24시간 동안 제철소에서 771명의 우크라이나 전사가 항복해 총 1,730명이 되었고 전사 중 8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절대 실패”라고 부르며 러시아 지도자들이 “최고의 군대와 국가 차원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인권 옴부즈만은 2월 24일 이후 최소 231명의 어린이가 사망하고 427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젤렌스키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현재 러시아군이 점령하고 있는 남부 도시인 헤르손, 멜리토폴, 베르디안스크, 에네르호다르, 마리우폴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