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티 페어 가 질문한 메건의 유명한 페미니스트

베니티 페어 가 질문한 메건의 유명한 페미니스트 접시 비누 이야기—도서
새로운 전기에 따르면 “팩트 체커가 정확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후 어린 시절 세상을 변화시킨 메건 마클의 설명이 베니티 페어 커버 스토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베니티 페어

서식스 공작 부인은 유엔 연설을 포함해 11세 때 P&G가 성차별적인 주방 세제 광고를 바꾸도록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벌였던 것을 여러 번 회상했습니다.

베니티 페어

광고의 내레이터는 “여성들은 Ivory Clear로 기름기 많은 냄비와 프라이팬과 싸우고 있다”고 말했지만,

Nick News의 오래된 영상에 따르면 Meghan이 불평하기 위해 쓴 이후 음성 해설은 나중에 “여성”에서 “사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초기에 페미니스트 토론에 공헌한 것을 분명히 자랑스러워하는 메건은 1년 전 해리 왕자와의 관계가

대중에게 알려진 후 첫 주요 인터뷰에서 2017년 배니티 페어에 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Tom Bower의 책 Revenge: Meghan, Harry and the War between Windsors에 따르면

“P&G와 광고 역사가들과 상의한 후” 커버 스토리에서 일화가 삭제되었습니다.

Meghan의 접시 비누 캠페인에 대한 Tom Bower의 주장

이 책은 인터뷰가 “노골적인 퍼프 조각”임에도 불구하고 메건이 보도를 싫어했을 때 저널리스트 샘 캐슈너가 어떻게 “당혹스러웠는지”를 설명합니다.

영국 브로드 시트 The Times에 인쇄 된 발췌문에서 Bower는 “물론 그녀는 자선 활동을 홍보하기 때문에 ‘Wild about Harry’라는 제목을 싫어했습니다.

“그녀는 P&G와의 싸움이 생략된 것에 똑같이 분노했습니다. Kashner는 Vanity Fair의 팩트

체커가 정확성에 대해 질문을 제기했으며 P&G와 광고 서울op사이트 역사가와 상의한 후 전체 이야기를 증명할 수 없다고 결론지었다는 사실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메건이 주장했듯이 그녀가 [힐러리] 클린턴으로부터 답장을 받았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캐슈너는 몰랐지만 토마스 마클은 클린턴과 P&G가 메건에게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캠페인’의 성공은 존경하는 아버지가 발명한 허구였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방식으로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불평했습니다’라고 Kashner는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언론이 그녀가 기대하는 바를 행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나는 조작감을 느꼈다.'”

Sam Kashner는 Tom Bower에게 응답합니다.
Vanity Fair의 기고 편집자인 Sam Kashner는 Bower의 표현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The Times에 편지를 썼지만,

커버 스토리에서 일화가 삭제되었다는 제안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널리스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Tom Bower는 The Times의 새 책에서 발췌한 Meghan Markle에 대한 나의 존경과 존경을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작가는 Meghan에 의해 ‘조작을 느꼈다'”)

“나는 마클 씨가 매우 따뜻하고 은혜롭다는 것을 알았고 그녀의 지성과 놀라운 용기에 감탄했습니다.

“Proctor & Gamble에 대한 도전에 대한 자주 게시된 설명이 Vanity Fair 기사에서 편집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녀의 평생 활동을 강조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 자체는 매우 찬사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