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민주당은 단기 부양을 위해 장기

바이든, 민주당은 단기 부양을 위해 장기 목표에 베팅

바이든 민주당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 (AP) — Joe Biden 대통령의 입법부 승리는 미국이 “21세기의 경제적 경쟁에서 승리”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했지만,

향후 10년 동안 국가의 기술, 인프라 및 기후 복원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그의 투자는 90 – 중간고사까지 홀수 시계.

미국 컴퓨터 칩 부문에 힘을 실어주는 것부터 국가를 더 친환경적인 경제로 전환하는 것까지, 바이든의 업적이 결실을 맺는 데는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최근 기억.

그러나 민주당원들은 또한 최근 성취의 빠른 클립이 경제와 국가의 전반적인 방향에 대해 우울한 유권자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정당에 유리하게 투표하도록 설득할 것이라고 도박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중요한 것은 에너지 요금이 즉시 감소하지 않거나 새로운 다리가 완성되는

데 몇 년이 걸리더라도 민주당이 워싱턴에서 권력의 지렛대를 쥐고 ​​있을 때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유권자들에게 설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D-Hawaii의 Brian Schatz 상원의원은 “이 법안이 즉각적인 정치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이 앞으로 6주 안에

바이든, 민주당은 단기

그 영향을 느낄 것이기 때문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를 통해. “지난 6개월 동안 입법을 하지 않은 의원들이 많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Schatz는 “그것은 바이브이며, 바이브는 승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백악관은 입법부 승리를 바이든이 2020년 대선에 출마할 때 중국이 부상하는 중국을 이기도록 돕겠다는 공약을 제시한 의제를 서로 맞물리는 조각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책 제안은 특히 바이든이 트럼프 시대에 골칫거리로 여겼던 이후 세대 위협을 해결하고 장기적인 기회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워싱턴에서 50년 경력의 베테랑이자 전 상원의원 겸 부통령인 바이든은 입법 기능

장애가 높을 때 양당 대통령의 버팀목인 행정 명령에 의한 통치를 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행정부 명령은 대통령의 후임자들에 ​​의해 다시 작성되거나 뒤집힐 수 있으며, 의회의 조치 없이 할 수 있는 일의 제약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악관 보좌관들은 바이든이 국가의 궤적을 바꾸는 것뿐만 아니라 그 길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상 선언이 아닌 입법이 필요한 조치입니다.more news

화요일 바이든은 중국에 대한 미국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2,800억 달러 법안에 서명하면서 수십 년 동안 그 영향이 반향을 일으킬 1세대 투자를 제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스마트폰에서 컴퓨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동하는 초소형 칩을 제조하는 반도체 산업을 강화하기 위해 520억 달러를 할당합니다.

“CHIPS 및 과학법은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미국인들이 다음 질문에 답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바이든이 말했다.

“그래서 저는 지금부터 수십 년 후에 사람들이 우리가 지나간 모든 것과 우리가 걸어온

모든 것을 가지고 역사의 변곡점에서 순간을 만났다는 이번 주를 돌아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월요일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은 금요일 하원의 최종 통과를 앞두고 있는 민주당의 대규모 기후 및 건강 관리

패키지가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자신의 정당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약가 조항을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