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부, 미사일방어센서에 촉구

미 국방부, 미사일방어센서에 촉구
미국은 다가오는 미사일을 찾아 파괴하기 위해 우주의 센서 층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연구해야 한다고 펜타곤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미사일 방어 리뷰(Missile Defense Review)는 미국이 외국 위협에 맞서기 위해 미사일 방어 프로그램을 개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미 국방부

토토사이트 여기에는 궤도에 있는 미사일을 요격하고 정지시키기 위한 가능한 궤도 센서 시스템을 연구하는 계획이 포함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리뷰를 공개하면서 “세상은 변하고 있고 우리는 훨씬 더 빨리 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통령은 앞서 ‘우주에서 미국의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군에 6군을 신설하라고 지시했다.

트럼프는 새로운 군비 경쟁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까?
트럼프 팀, ‘우주군’ 로고 요청
문제의 세계에 대한 트럼프의 실용주의적 관점
익명의 한 관리는 리뷰 발표에 앞서 우주가 미사일 방어의 “핵심”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more news

이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우주 기반 센서 층은 미사일이 발사될 때 조기 경고와 추적 및 미사일 식별을 돕기 위해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군에서 그런 시스템이 작동할 수 있는지 여부만 검토 중일 뿐, 결정된 바는 없다고 강조했다.

이는 이전에 알래스카에서 더 많은 지상 기반 방어 시스템에 대한 계획을 발표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이 검토는 전문가 위원회가 미국의 “우월성의 한계”가 이제 “심각하게 감소”했다고 주장한 트럼프 대통령의 국방 전략에 대한 냉정한 보고서를 발표한 지 몇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미 국방부

그러면서 “미국이 국가 안보에 대한 지속적인 피해를 피하려면 해결해야 할 시급한 도전이 있다”고 말했다.

주한미군 ‘경쟁우위 잃어’
미군이 가장 약한 곳은?
새로운 국방 검토의 무기 제안은 1980년대에 개발된 미국의 계획을 반영합니다.

“스타워즈”로 알려진 전략 방위 구상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로부터 미국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된 미사일 방어막이었습니다.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이 1983년에 이 개념을 발표했지만, 냉전 종식 후인 1993년에 결국 폐기되었습니다. 새로운 군비 경쟁?
Jonathan Marcus, BBC 국방 및 외교 특파원의 분석

야심찬 “스타워즈” 계획의 재현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펜타곤의 새로운 제안은 더 제한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미국이 현재 배치하고 있는 미사일 방어 체계를 크게 확장할 것입니다.

목표는 북한과 같은 불량 국가의 공격을 방어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계의 주요 전략 지역에 배치된 미군과 동맹국을 보호하기 위해 보다 광범위한 지역 방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확장된 미사일 방어에 대한 트럼프의 열정에 대해 제기해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그 기술 중 많은 부분이 아직 사용 가능하지 않은 기술이 실제로 작동할 수 있습니까? 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그리고 결정적으로 전략적 의미는 무엇입니까?

러시아(그리고 중국도)는 이 모든 것을 자체 핵무력을 약화시켜 잠재적으로 새로운 군비 경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조나단에서 더 읽어보기

미국은 최근 북한과 러시아와 같은 지역적 위협을 억제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는 반면, 중국과 러시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