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난민 한도를 18,000명으로 사상

미국 난민 한도를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 난민 한도를 18,000명으로 사상 최저로 낮추다
미국 정부는 입국이 허용되는 난민의 수를 거의 절반으로 줄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미 국무부는 앞으로 12개월 동안 18,000명이 정부의 난민 프로그램에 수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사상 최저 수준입니다.
미군을 도운 이라크인과 박해받는 소수 종교인들을 위한 장소가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권 단체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비판했습니다.

그리고 사만다 파워(Samantha Power) 전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이것을 “가증스러운 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주정부와 지방 정부가 자신의 지역 사회에 난민을 재정착하지 못하도록 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그는 이 명령을 통해 “난민들이 미국 사회와 노동력에 성공적으로 통합될 수 있도록 열망하고 준비된 지역사회에 재정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 그는 USRAP(미국 난민 수용 프로그램)에 따라 난민 수를 제한했습니다. 50,000에서 내년에는 45,000, 올해는 30,000으로 줄입니다.

이전의 가장 낮은 입국 수는 2002년 9·11 테러 이후 약 27,000명의 난민이 미국에 입국할 수 있었던 때였습니다.
당국자들은 성명에서 멕시코에서 남쪽 국경을 넘는 망명 신청자들의 숫자가 당국에 “특별한 부담”을 주었다고 말했다.

미국 난민 한도를

미 국무부는 “많은 수의 난민을 다시 재정착시키기 전에 미국 이민 시스템에 대한 현재의 부담을 완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에 도달하려고 정글에서 죽음의 위험을 감수하는 아프리카 인들
미군과 함께 일한 이라크인뿐만 아니라 박해받는 종교 소수자를 위해 5,000곳, 과테말라, 온두라스, 엘살바도르에서 온 망명 신청자를 위해 1,500곳을 확보할 예정이다. 에서.

인도주의 단체들은 이 발표를 빠르게 비판했습니다.
비영리단체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의 데이비드 밀리반드(David Miliband) 대표는 “오늘은 미국에게 매우 슬픈 날”이라고 말했다.
“이 결정은 전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미국의 지도력에 대한 추가 손상을 나타냅니다. 논리나 필요에 근거가 없으며 미국의 이익을 손상시키고 미국의 가치를 손상시킵니다.”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의 이민자 권리 프로젝트(Immigrants’ Rights Project) 책임자인 오마르 자드왓(Omar Jadwat)은 “박해, 고문, 대량학살로부터 안전을 찾는 사람들을 보호하겠다는 우리의 국가적 약속을 일방적으로 포기하려는 정부의 열망이 역겹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대인 비영리 난민 지원 단체 HIAS의 마크 헷필드 대표는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 명령은 “주지사와 시장이 주별로, 마을별로 난민 금지령을 모방하도록 허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난민들이 일단 재정착하면 이동하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미국 난민 입학 프로그램은 의회가 난민법을 통과시킨 1980년에 설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