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 인도를 선진국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다

모디, 인도를 선진국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다

모디 인도를

뉴 델리 –
토토사이트 인도는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25년 내 선진국을 만들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제시하면서 영국으로부터 독립 75주년을 맞았습니다.

모디 총리는 월요일 인도 수도 뉴델리의 17세기 무굴 시대 붉은 요새의 성벽에서 대국민 연설에서 “큰 결의이며 우리는 온 힘을 다해

이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디는 인도 국기의 흰색, 주황색, 녹색으로 장식된 터번을 착용하고 80분간 연설을 하는 동안 수천 명의 경찰이 유적지를 지키고 있는

행사를 위해 철저한 보안을 유지했습니다.

모디 총리는 당시의 전통적 21포 경례가 처음으로 국산 곡사포로 이루어진 경례를 통해 자립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가부장적 태도가 여전히 깊이 뿌리박고 있고 세계에서 여성의 노동력 참여가 가장 낮은 국가 중 하나인 이 나라에서 인도 지도자는

여성의 역량을 강화할 것을 촉구하며 인도를 앞서가는 데 여성들의 기여가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디 총리는 세계가 글로벌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국가를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인도의 국경일을 축하하며 양국을 “필수적인 파트너”라고 불렀다.

모디 인도를

성명에서 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두 민주주의 국가가 규칙 기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계속 함께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국민을 위한 더 큰 평화, 번영 및 안전을 촉진합니다.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을 발전시키십시오. 그리고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직면한 도전 과제를 함께 해결합니다.

최근 인도에서는 이정표 기념일에 대한 논쟁이 지난 75년 동안 인도가 이룩한 진전과 여전히 직면한 도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인도는 현재 세계은행(World Bank)에 의해 중하위 소득 개발도상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관측통들은 인도가 독립 이후 빈곤 감소에 상당한 진전을 이뤘고 거대한 중산층을 창출했으며 현재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로 꼽히고 있다고 말합니다. 고도로 교육받은 전문가들이 주도하는 서비스 부문의 성장이 이 회사의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식량 부족에 시달렸지만 지금은 식량 과잉 국가입니다.

Times of India 신문의 칼럼에서 인도의 저명한 경제학자 중 한 명인 Swaminathan Anklesaria Aiyar는 “느린 출발 후 인도가 해외 원조의 가장 큰 거지에서 부상한 것은 자부심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요 경제.

그러나 인도의 가장 큰 과제는 엄청난 청년 인구를 위한 충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여전히 빈곤에 빠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실업률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인도에서 집단 강간과 살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11명의 수감자들이 석방되자 시위의 합창이 촉발되었고, 강간 피해자는 정부가

정의에 대한 믿음을 흔들었다며 결정을 번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more news

빌키스 바노와 그녀의 가족에 대한 공격은 20년 전 서부 구자라트 주를 강타한 치명적인 공동체 폭동 중에 발생한 가장 극악무도한

공격 중 하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