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트러스는 누구인가? 십대 Lib Dem에서

리즈 트러스는 누구인가

리즈 트러스는 누구인가? 십대 Lib Dem에서 Tory PM까지
사설 토토사이트 리즈 트러스(Liz Truss)는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이 폐하에게 사임을 제출한 직후 여왕에 의해 영국의 새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디에서 왔으며 무엇이 그녀를 똑딱거리게 만드는가?

브렉시트를 지지하는 보수 우익의 연인이 된 Remain 지지자.

1980년대에 마가렛 대처를 반대하는 행진을 했으나 지금은 대처의 불길을 지킨다고 주장하는 전 자유민주주의 운동가.

Mary Elizabeth Truss는 정치적인 여정을 걸어왔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녀는 10번의 전임자와 같은 가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보리스 존슨을 대신할 보수당 의원의 첫 번째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보수 가치로 돌아가겠다는 그녀의 약속은 정확히 증명되었습니다. 존슨 총리의 자리를 누가 차지할 것인지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진 당원들이 무엇을 듣고 싶어했는지.

그리고 결정적으로, 외무장관으로서 그녀는 다른 장관들이 그를 버리고 존슨 충성주의자들의 호의를 얻으면서 쓰라린 끝까지 존슨에게 충성을 유지했습니다.

Liz Truss의 풀뿌리 토리 지지자들은 Margaret Thatcher에서 존경했던 확고하고 강인하며 결단력 있는 자질을 그녀에게서 봅니다. 이것은 Truss 자신이 계발하려고 노력한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그녀의 정치적 입장과 충성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친구와 가족이 그녀의 성격을 설명할 때 “야심차다”와 함께 이 단어가 자주 등장합니다. 2017년, 그녀의 오빠 Francis는 그의 누나가 채식주의에 열광했던 십대를 회상할 때였습니다.More News

“식당에 가면 14살이지만 그녀는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조숙했습니다.”

리즈 트러스는 누구인가

가족이 Cluedo 또는 Monopoly를 할 때 “그녀는 이겨야 하는 사람이었습니다”라고 Francis는 Truss의 BBC 라디오 4 프로필에서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특별한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뉴스 캐스트 프로필 Liz Truss
자유민주당 행사에서 그녀를 처음 만난 동시대의 대학생인 Maurizio Giuliano는 그녀가 다른 학생들보다 돋보였다고 말합니다.

“다른 18~19세들에 비해 옷을 아주 잘 차려입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 나이에 비해 진짜 어른스러운 모습도 있었어요.

“그녀는 강력하고 독단적이었고 매우 강한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세 명의 남동생 중 막내인 Francis에 따르면 Truss 가족의 심각한 정치적 논쟁은 그날의 순서였습니다.

그는 Radio 4의 Profile 프로그램에 “당신은 저녁 식사 자리에서 최신 Megadrive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문제, 정치 캠페인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자라서 어느 정도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가족 중 누구도 그녀가 결국 걸어갈 길을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1975년 옥스퍼드에서 태어난 Truss는 수학 교수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를 “좌익”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어린 소녀였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런던 서쪽에 있는 RAF Greenham Common에 미국 핵탄두를 설치하는 것을 허용한 대처 정부의 결정에 격렬하게 반대하는 조직인 핵 군축 캠페인(Campaign for Nuclear Disarmament)을 위한 행진에 그녀를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지금 자랑스럽게 리즈 출신의 보수주의자이지만 당시에는 스코틀랜드의 진보주의자였습니다.

가족은 Truss가 4살이었을 때 Glasgow 바로 서쪽에 있는 Paisley로 이사했습니다.

BBC 인터뷰에서 그녀는 행진에 참가할 때 스코틀랜드 억양으로 “Maggie, Maggie, Maggie – oot, oot, oot”라고 외쳤던 것을 회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