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일시 중지’ 동안 임시

러시아, 우크라이나 ‘일시 중지’ 동안 임시 명령 구조 수정 실패
러시아 전쟁연구소(ISW)의 새로운 보고서가 토요일에 우크라이나에서 “작전 중단” 상태에서 러시아가 “임시” 명령 구조를 수정하는 데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전면전은 거의 5개월 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키예프 정부를

무너뜨리고 동유럽 국가를 장악하기 위해 군대를 투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푸틴의 초기 침공은 크게 실패했지만 러시아는 이후 군대를 철수하고 돈바스 지역에 집중하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러시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도발되지 않은 침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 군부와 일반 시민들의 상당한 저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모스크바의 군대는 군대를 쉬고 미래의 공격을 위한 위치를 재조정하기 위해 토요일까지 “작전 일시 중지”에 있었습니다.

일시 정지에도 불구하고 러시아군은 지휘 구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분석가들은 이 문제를 모스크바의 전쟁 실패의 주요 원인으로 반복해서 지적했습니다.

ISW 보고서는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군 지휘 체계를 재편하기 위해 작전 중단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임시 지휘 체계를 유지하기로 한 먹튀검증 결정은 매우 이상하다”고 밝혔다.

“매우 좁은 지역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두 명의 고위 장군의 명백한 이중 지휘가 러시아 작전을 방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영국군 총사령관인 토니 데이비드 라다킨(Tony David Radakin) 제독은 일요일 BBC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군 전체가 일부 효과적인 병력에도 불구하고 “고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숫자 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특히 사기 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ISW 보고서는 또한 러시아군에 대한 우크라이나 로켓 공격의 성공을 선전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대원들은 6월 25일부터 HIMARS(고동성 포병 로켓 시스템)를 사용하여 여러 러시아 목표물,

특히 탄약고를 공격해 왔습니다. 이러한 탄약고가 파괴되면서 러시아군이 대규모 포병 사격을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이 저하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전선”이라고 보고서는 평가했다.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금요일 펜타곤에서 열린 배경 브리핑에서 무기 체계가

“최전선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키예프는 인도된 이후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러시아군에 대해 여러 차례 성공적인 공격을 수행했다고 주장합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

푸틴과 다른 모스크바 지도자들은 키예프가 우크라이나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해 나치가 이끌고 있다고 기이하게 주장했습니다.

실제로 동유럽 국가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유태인이며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 나치가

자행한 홀로코스트 대량 학살로 가족 구성원이 살해당했습니다. 젤렌스키가 2019년에 처음 선출되었을 때(거의 4분의 3의 득표율로) 우크라이나 총리도 유대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