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가 정당 조사: 야당 의원들은 독립적인 인물에게 수사를 이끌 것을 요구하고 있다.

다우닝가 정당 조사: 야당 의원 독립적인 인물

다우닝가 정당 조사: 야당 의원

야당 의원들은 다우닝가 봉쇄 정당에 대한 심리는 무소속 인사가 주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영국 고위 공무원 사이먼 케이스가 수사를 이끌기로 결정됐으나 지난해 12월 자신의 사무실에서 행사가 열린
사실이 드러나자 자리를 떴다.

10명은 고위 공무원인 수 그레이가 수사를 마무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크리스 브라이언트 노동당 의원과 웨스트민스터 당수는 그녀가 독립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커먼즈 스탠더드 위원회의 의장인 브라이언트 씨는 그레이 여사가 조사를 지휘하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모든 정당을 알게 될 것이다”며 “그러나 이것이 옳은 방향인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쿤스버그: 수상은 그의 편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어느 당이 조사를 받고 있습니까?
총리, 보궐선거 참패 후 장악 촉구
교통부 크리스마스 파티 미안

다우닝가

그러나 보수당 의원 출신으로 테리사 메이 총리의 비서실장이었던 바웰 경은 “이 자리에 더 적합한 인물은 없을 것”

과거 조사에서 그는 그레이가 “완전히 독립적”이었으며, “우리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노동당의 부대표 안젤라 레이너는 그레이 여사가 “신뢰를 회복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이전에 국무조정실 윤리팀장을 역임한 Ms. Gray는 Level Up, Housing and Community 부서의 두 번째 상임이사입니다.

10호 대변인은 “현재 진행 중인 수사가 대중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사이먼 케이스] 관방장관은 남은 과정 동안 스스로 입장을 철회했다”고 말했다.

이 조사는 법규가 어겼는지 여부를 밝히기 위한 것이었고, 많은 사람들은 이 조사가 정부가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기를 희망했다.

대신, 그것은 계속해서 울립니다. 우리는 더 많은 혐의를 보고 있다 – 수사 임무를 부여받은 사람의 사무실까지.

그가 이 조사와 관련하여 이해충돌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정부와 관방장관에게 매우 당혹스러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