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리그 리메이크가 퀴어

그들만의 리그 리메이크가 퀴어 시청자들에게 홈런을 쳤다.

초연 이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LGBTQ 팬들은 매우 기이한 시리즈를 시청했습니다.

잠재적인 침목 히트에서 그랜드 슬램에 이르기까지 “그들만의 리그”를 각색했습니다. “Broad City”의 공동 제작자 Abbi Jacobson이 이끄는 쇼는,

퀴어 여성들이 주도하는 일종의 풀뿌리 구전 마케팅 캠페인이 생겨났고,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동성애, 교차 스토리텔링 및 꼭 필요한 유머 감각으로 쇼를 찬양합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그것은 일종의 ‘테드 올가미’와 같은 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병에 번개가 치는 상황입니다.”

그들만의 리그

“캘리포니아의 카우보이” 시리즈 및 기타 퀴어 작품으로 유명한 로맨스 소설가 레베카 웨더스푼이 말했습니다.

그들만의 리그

“대본의 한 페이지도 낭비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모든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톤을 얻지는 못했지만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라고 Weatherspoon이 덧붙였습니다. “재미있고, 뜨겁고, 좋은 이야기에 나오는 사람들과 정말 잘못될 수는 없습니다.”

이 시리즈의 캐릭터는 Penny Marshall의 1992년 컬트 고전 “그들만의 리그”에 나오는 인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지나 데이비스, 로리 페티, 로지 오도넬, 마돈나가 주연을 맡았다. 그들의 등장인물 중 어느 누구도 명시적으로 게이가 아니었지만,

이 영화는 여전히 한 세대 이상의 영화 관객들에게 퀴어 시금석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영화가 이성애 로맨틱 스토리를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그들만의 리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주제는 팀, 그리고 리그의 성공, 그리고 서로를 다루는 소녀들이었다.” LGBTQ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Autostraddle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Riese Bernard가 이 영화에 대해 말했습니다.

Bernard는 영화가 허구에서 실질적인 여성 표현을 측정하는 간단한 방법인 “Bechdel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작업 — 화려한 색상으로: “많은 여성들이 남성 이외의 다른 것들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눴고, 그것은 종종 드문 일이었습니다.”

버나드는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 같은 90년대 영화들이 퀴어 여성들을 게이로 만들었다”며 웃었다.

‘Girl, Interrupted’, ‘Craft’, ‘Now and then’, ‘Foxfire’. 그리고 그것은 [‘그들만의 리그’]가 그 접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이 든 퀴어들은 모두 ‘우연히’ 그 영화를 좋아합니다.”

현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새로운 제2차 세계 대전 시대의 코미디 드라마는 이러한 오래된 이야기에 살을 붙이고 당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합니다.more enws

즉, 올아메리칸걸스프로야구리그(All-American Girls Professional Baseball League)가 데뷔한 1940년대에는 여성과 유색인종을 사랑하는 여성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실제로 존재했음을 보여줍니다.

“인터뷰에서 [제작자들]은 쇼가 얼마나 퀴어하고 그런 이야기를 종합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연구를 했는지에 대해 매우 공개적이었습니다.

실제로 그곳에 있었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Bernard가 말했습니다.

재미있는 캐릭터 퀴즈와 쇼의 역사적 정확성에 대한 철저한 심층 분석을 모두 작성한 Riese는

역사적 부정확성에 대한 비난과 함께 지난 며칠 동안 표면화되었던 많은 회의적인 리뷰에 문제를 제기합니다.

Bernard는 “많은 리뷰어들이 팀의 많은 사람들이 퀴어였을 리가 없다고 진심으로 믿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