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될 제로스네어 캠페인

강화될 제로스네어 캠페인
환경부 고위 관리에 따르면 제로 스네어링 캠페인은 출범 이후 300개 이상의 뉴스 기사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강화될

토토 직원 교육부가 주도하고 주도하는 제로 스네어링 캠페인은 공식적으로 3월 프놈펜에서 시작되었으며 6개 대상 지역에서 6개월

동안 지속될 예정이었습니다. 캠페인이 가장 최근에 도달한 곳은 9월 4일의 Ratanakkiri로 Kampong Thom, Kratie, Stung Treng, Mondulkiri 및 Preah Vihear에 이어 6번째입니다.

교육부의 Neth Pheaktra 대변인은 캠페인이 보존 및 개발 파트너로부터 폭넓은 지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캠페인의 목표는 캄보디아의 보호 지역에서 모든 유형의 올가미를 근절하여 캄보디아의 생태계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을 강하게 유지하는 야생 동물의 안전한 피난처를 만드는 것입니다. more news

“야생동물은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생 동물과 생물 다양성의 손실은 생태계의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야생 동물은 또한 지역 경제 발전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를 위한 일자리와 소득 기회를 창출하는 생태 관광 개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heaktra는 캠페인의 첫 6개 구간이 10월 프놈펜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마무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시작하여

Kampong Speu, Koh Kong, Pursat, Battambang, Kampong Chhnang 및 해안 Preah Sihanouk와 같은 Cardamom 산맥 북부와 인근 지역에서 계속됩니다.

“우리는 지난 6개월 동안 실시한 캠페인에서 의견을 수집하여 부정적인 점과 긍정적인 점을 확인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불법 사냥꾼들에게 캠페인은 계속해서 계속해서 쏟아질 것이고 그들의 하루는 ‘이슬비’처럼 어두워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화될

Pheaktra는 캠페인이 시작된 6개 주의 당국이 천연 자원을 보호하려는 지방 정부의 의지를 반영하여 강력한 지원을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북서부 지역의 6개 주는 새로운 실행 계획과 목표에 따라 천연 자원과 야생 동물을 계속 보호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새로운 행동

계획과 새로운 목표라고 부르지만, 우리의 주요 목표는 변함이 없으며 모든 자연 보호 지역에서 올가미를 줄여 야생 동물에게 안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장관과 파트너 NGO가 이 공개 공개 기간 이후에 법 집행 강화, 지역 사회 교육, 덜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야생 동물 범죄

가해자에게 중단 및 중단을 약속하는 서한에 서명하도록 하는 등의 추가 조치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heaktra는 Ratanakkiri가 천연 자원과 야생 동물이 풍부하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야생 동물의 불법 사냥, 올가미 및 중독이

주요 위협으로 확인되어 개체 수가 눈에 띄게 감소하고 일부 멸종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종.

그는 생계 또는 전통 의약품을 위한 부시 고기 및 기타 동물 부위의 소비가